[광고론] Paran 파란닷컴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기업 목표
올해 안에 UV기준 5위권 내 진입,
2006년 시장 1위의 목표.

2. 시장 상황
포탈은 개인 미디어 전쟁중!

3. 현 개인 미디어 시장의 흐름
“나는 기본적으로 시장이
원하는 것을 만드는 사람이다.
나는 미니홈피의 한계를
기술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블로그의 열린 네트워크를
보았다. 그 점에서 네이버는
적절한 선택이었다. ”

4. 설문 조사
신촌 일대 Cyworld 미니홈피를 이용하는 젊은이
214명을 대상으로 물었습니다.

Q. 혹시 현재 사용하는 서비스에 아쉬운 점이
있으십니까?
① 예 (149명, 69%) ② 아니오 (65명, 30%)

Q. 아쉬운 점이 있으시다면 어떤 것입니까?
① 용량 (72명, 48%) ② 서비스의 안정성 (48명, 32%)
③ 고정된 인터페이스 (19명, 12%) ④속도 (10명, 6%)

Q. 위에서 선택하신 항목 중 두 가지 이상을 만족시켜주는
서비스가 있다면 이용하실 의향이 있으십니까?
① 예 (103명, 69%) ② 아니오 (46명, 30%)


주요 전략
Cyworld를 끌어 내려라!
Paran의 기능적 우위를 각인시켜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구글 기업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A+리포트)
  • 광고 : 검색결과와 관련성 있는 키워드 광고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된 광고 전략으로 주목성이 높아 광고주들의 선호도가 높음5)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 활발한 M&A를 통해 블로거, 유투브, 피사카 등 여러 콘텐츠 보유- MS office를 겨냥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 웹상에서 유저들이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6) 직원들의 창의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자유로운 기업문화 조성- 기존의 비즈니

  • [경영정보시스템] 파란닷컴 분석및 대안제시
  • 파란닷컴의 서비스 분류①정보관리(IM), 메일, 핌스(PIMS: 개인정보관리시스템), 통합메시지, 커뮤니케이션 및 고 객 접점 강화와 관련된 유무선 통합 커뮤니케이션 사업이다.②동호회, 채팅, 개인미디어, 디스크, 솔루션, 아바타 및 트래픽 , 로열티 강화와 같은 브로 드 밴드 커뮤니티 사업이다.③검색, 뉴스, 지식 공유 서비스, 지도, 지역정보, 교통정보, 광고 및 부가 서비스와 관련 된 지능형 콘텐츠 사업이다.④게임, VOD(맞춤영상정보서비스), MOD(주

  • 무역연구회 춘계 학술발표회 - 인터넷 포탈사이트의 성공 전략
  • 파란닷컴에 1천억 원을 투자였고, CJ인터넷은 마이엠에 투입할 200억원을 넷마블로 돌렸다. SK커뮤니케이션즈도 올해 투자 계획은 수백억 원 단위에 달할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대기업들이 인터넷 사업에 투자하는 이유는 하나다. 10여 년 전부터 다음이나 NHN 등 전문 기업들이 개척한 인터넷 산업이 이제 돈을 벌 수 있는 하나의 산업으로 성장했다는 판단 때문이다. 300억원도 채 되지 않았던 인터넷 광고 시장은 지난 3∼4년 동안 무려 그 10배인 3천억 원

  • [인터넷마케팅] 파란닷컴의 마케팅기획안
  • 닷컴파란네이버다음4P활동을 통한 strategic positioningPromotion 1.TV광고 -티저광고이용 궁금증 유발, 20~30대 공략2.기타 매체의 광고 -버스, 라디오 등 이용3.스포츠신문기사의 독점 공급4.강제적 유인전략 –주소창에 오타를 썼을 시에 강제로 접속5.파티포털 운영6.경품대행서비스-KTH의 풍부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마케팅조사 활동의 개념 및 흐름우리는 10~30대인 111명에게 정량적 조사방법인 설문조사법을 통해 파란의

  • 인터넷포털사이트 파란닷컴(paran) 마케팅
  • 광고의 우선 배치광고와 다른 영역 구분 모호광고 팝업창 多문제점 : 2. 고객지향적 사고 부족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함Competitor analysisProblem analysisPortal FeaturesParan strategyParan Overview슬로건기능이미지광고BAIN & COMPANY 8th-슬로건 : 세상은 파란을 원한다. –킬러앱이 모호하고 건방진 느낌.네이버 : 세상의 모든 지식, 네이버다음 : 우리 인터넷, 다음네이트 : 포스트 포털, 네이트 닷컴싸이월드 :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