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싼타페자동차 확고한 브랜드이미지 구축을 위한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0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광고상황분석

Ⅱ. 광고기본전략단계

Ⅲ.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Ⅳ. 광고매체전략
본문내용
1. 상황분석(1) – 환경분석

경제적 환경 요인
고유가 시대로 저 유지비용 차량 수요 증대
그러나 경유가격이 휘발유의 75%까지 오를 예정
내수시장 불황에도 불구하고 SUV 판매율은 증가추세
경제불황으로 소비심리 위축

사회 문화적 환경 요인
주 5일 근무제 시행으로 인한 여가시간 증대
다용도 차량의 필요성 증가
개성의 다양화로 세단 중심 구매형태에서 SUV구매 형태로 변화
젊은 소비자들의 구매력 증가

법률적 환경 요인
승합차량과 디젤차량에 대한 세금우대
경유 승용차 도입 기정 사실화
1인 2차량 보유에 대한 중과세 부활 논란

기술적 환경 요인
SUV차량 고장 건수는 승용차에 비해 높은 편
싼타페는 품질 면에서는 다른 차량에 비해 우수
고장 재발률이 다른 차량에 비해 10%가량 높음
SUV는 4륜 구동으로 빗길에서 상대적으로 안전성을 가짐
차체의 전복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Ⅱ. 광고기본전략단계 까지 밖에 없음
  • daybr***
    (2006.12.10 01:34:25)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외환은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광고에 대한 이미지가 좋다 • 외환업무 / 무역금융 업무능력이 뛰어남• 국제 금융시장과 연계능력이 뛰어남• 통합관리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음• 브랜드네임에서 확보된 외국과의 유대성, 연관성• 은행 인지도가 낮다. (최초 상기도)• 점포수가 적어 이용 편리성이 떨어진다.• 일반 은행 이용자들에게 외환 취급은행이라는 • 이미지가 고착화 되어있다.기회위협• 글로벌화로 인해 국제 금융권의 확대로 시장수요가 확대• 외국 금

  • [경영학] 포스코 POSCO의 환경경영 분석
  • 3) 환경 회계 시스템4) 창의적인 기업문화 촉진을 위한 사내 벤처 제도5) 환경주임(3) leading1) 협력활동2) 상생경영 3) 포스코 1인 1나무심기 운동4) 환경교육(4) controlling1) Input 단계의 Control 2) Process 과정의 control 3) Output 단계의 Control Ⅲ. 환경경영의 성과 & 제안점1.환경경영의 성과(1) 환경 개선 효과 창출(2) 기업이미지 개선2. 제안점(1)광고나 슬로건 이용하기 (2)대학생을 타겟으로한 PR활동(3)환경경영 발표회 개최Ⅳ. 보고서를 마치며  

  • 아시아나 항공 광고 기획서
  • 이미지 부각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색동 컬러의 절제된 활용을 통해 CIP(기업 이미지의 통일을 위한 계획)와 일치된 개성있는 이미지를 창조하고 있다. 결론적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은 소비자의 마음속에 서로 상반된 독자적인 영역을 확고하게 구축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구분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광고전략내용분석마케팅 목표21세기 초대형 항공사로 도약서비스 세계최고 항공사광고목표편리성,신뢰도 제고편안함, 호감도 제

  • [매스컴과 현대사회, 청주대 사이버강의, 현대 매스컴] 매스컴과 현대사회 총정리
  • 광고의 목적과 소비자 광고의 목적과 기능○ 광고의 목적1. 마케팅 기능 1) 자기네 제품들을 인식시키고 그것들은 타 제품과 차별화 시킨다.2) 제품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린다.3) 새로운 고객이 신제품을 사용토록 권유하고, 단골들이 계속 구매하도록 제안한다.4) 제품의 유통을 자극한다.5) 제품사용을 증가시킨다.6)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심을 구축한다.2. 커뮤니케이션 기능- 姓(성) : 최초로 특화된 장인이 임시로 사용한 명칭- 거리의

  • [마케팅] [마케팅조사]매출증대를 위한 `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A+리포트)
  • 자동차세 82784원 vs 모닝 자동차세 129870원낮은 거주성과 주행성능- 연비, 거주성, 주행성능 등의 성능향상을 위한 기술 개발이 꾸준히 추진되어야 한다.- 기아 모닝에 비해 작다는 느낌.귀엽고 여성적인 느낌이 강했던 오리지널 모델- 친근감이 있다는 좋은 측면도 있지만, 나쁘게 보면 경차인데다 약해보이기 때문에 안전도 면에서 떨어 질 것이라는 선입감이 작용할 여지있음.GM대우의 낮은 자동차 시장 점유율OpportunityThreat확대되고 있는 정부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