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에노비스타 소셜클럽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밴드소개
2.밴드 역사
3.대표작
4.예술적 의의
5.감상, 느낀점
6.참고문헌
본문내용
Contents 1. 밴드 소개

BUENA VISTA SOCIAL CLUB



-> 환영받는 사교클럽

10대부터 90대까지 뮤지션의 연령 폭 다양

세계적으로 쿠바 음악 붐을 일으켰던 주인공

다큐멘터리 영화로도 제작


보컬

본명 ‘프란시스코 레필라도’

공산주의 이념을 담은 포크 음악이 주류를 이루던 당시 담배 공장 노동자

10대 초반부터 Bar에서 당대 최대 뮤지션들과 함께 연주, 노래함

1997년 음반 『부에나비스타소셜클럽 』 발표 후 세계의 주목

이브라임 페레르(1927~2005)

쿠바의 ‘냇 킹콜’

앨범 내기 전까지 구두닦이 생활

거리를 걷다가 우연한 기회에
제작자의 눈에 띄게 됨.

앨범 『도스가르데니아스』로 단번에 스타가 됨

2000년 라틴그래미상 최우수 신인예술가상


오마라 포르투온도(1930~ )


밴드의 유일한 여자 뮤지션

발라드,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풍부한 음역

1997년 그레미상 수상

2005, 2007년 한국 내한 공연
참고문헌
아프로쿠파계 리듬 소재 연구 : Buena vista social club의 동명앨범을 중심으로 / 조석훈

 2013 전주 세계 소리 축제 공식 블로그 소리 타래http://blog.sorifestival.com/631
 
두산백과 부에나비스타소셜클럽

영화 『 Buena vista social club 』/ 빔 벤더스 감독

연합뉴스 『부에나비스타소셜클럽, 내한 공연 11월』(2005.8.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가브랜딩] 쿠바 국가 브랜드전략
  • 대하여 호기심과 매력은 물론 신뢰를 갖기 시작한다는 것이며 이것은 관광 브랜드로서의 쿠바와 쿠바의 개별 브랜드 모두의 구매를 자극하는 요인으로 강력하게 작용한다. 쿠바는 그 어떤 나라 못지않게 매력적인 상품 가치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며 또한 세계인들에게 이미 효과적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놓고 있는 나라이다. 쿠바 하면 연상되는 여러 소재들은 이미 굳이 광고하지 않아도 그걸 보기만 소비자들은 쿠바를 연상한다. 즉, 분명 특정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대하여 경쟁력을 갖추고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야 하는 과제가 남아 있다. 유통망의 영세함과 낮은 품질은 소비자들에게 외면되는 원인이며, 상품군 역시 예년과 큰 차이 없이 출판, 문구, 팬시류에 치중되어 소비자들에게 확실한 캐릭터 제품 이미지를 전달하지는 못했다고 평가된다. 그러나 캐릭터 업체 및 캐릭터 상품이 예년에 비해 다양화되었고, 해외 프로모션 참여 등 해외진출 전략의 보완과 지속적인 국내 캐릭터 시장의 성

  • [음반산업] 월드 뮤직
  • 대하여, 일부에서는 월드 뮤직 자체의 고유한 형태가 아닌 서구적 형태를 빌리거나 음악과 섞여 세계 시장에 알려진다는 한계를 들어 반박할 수 있다. 물론 해당 지역 음악의 전반적 이해가 부족한 상태에서의 수용은 자기최면같은 것이고 거품같은 붐일 것이다. 그러나 퓨전(혹은 크로스오버)에 있어서는 1세계와 3세계의 위계가 엄격하게 적용되지는 않는다. 팝음악에서도 이미 월드 뮤직의 요소가 들어있었다. 수십년에 걸쳐 시장을 장악해 온 1세계

  • 최신 기출 시사 용어 정리
  • 클럽, 왼손잡이용 가위 등 MBO 목표관리 cf MBO (경영진매수): 현 경영진이 중심이 되어 회사 또는 사업부를 인수하는 것 조직 내 모든 계층의 구성체가 함께 목표 구현한다상사와 부하가 협의하여 작업목표량을 정하고 이에 대한 성과를 함께 측정하는 방법 하이엔드 마케팅 high end 전세계 1-3% 안에 드는 최상류 부유층의 소비자를 겨냥해 따로 프리미엄 제품을 내놓는 마케팅 포지셔닝Positioning 목표시장에서 전략적 위치를 게획하는 전략 *PPL 광고

  • [세계지리] 중남미 좌파정권의 등장과 그 배경
  • 대하여 의문을 제기하고 있으며 특히 브라질 룰라 대통령과 페루 가르시아 대통령이 실용주의 좌파 노선을 천명하는 과정에서 차베스 대통령과 대립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5. 중남미 좌파정권의 등장 배경 여러 국가로 이루어진 어떤 지역을 일률적으로 논한다는 것은 상당한 오류를 범할 위험성을 가진다. 하지만 역사적․문화적 배경과 정치경제적 경험을 공유하고 있는 중남미 지역은 사회의 발전과정과 관련 요소들이 동일하게 작용하여 나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