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목차
-
※관련기사 ...........................................................................................2
Ⅰ. 연구목적 ..................................................................................5
Ⅱ. 정보처리 과정 ......................................................................6
1. 자극과 노출 .............................................................................6
2. 주의 ...........................................................................................7
3. 이해 및 지각 ........................................................................9
4. 수용 ......................................................................................10
5. 보유 및 기억 ...........................................................................10
Ⅲ. 관여도 .....................................................................................11
1. 관여도의 개념과 특징 ...............................................................11
2. 관여도의 대상 .........................................................................12
3. 관여도의 결정요인 ..................................................................13
Ⅳ. 의사결정 과정 .....................................................................15
1. 문제인식 ..................................................................................15
2. 정보탐색 .................................................................................16
3. 대안평가 ...........................................................................................21
4. 구 매 .............................................................................................25
5. 구매 후 행동 ..........................................................................27
- 본문내용
-
20대 명품 소비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롯데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이 올 1~4월 롯데카드 구매 고객을 분석한 결과 20대 고객의 매출과 구매고객 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0대 이하 구매 고객 수는 전년보다 100% 가까이 늘었고, 구매 금액은 13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에비뉴엘 전체적으로 구매 고객 수가 32%, 구매 금액이 37% 증가한 사실과 비교하면 20대 명품 구매 상승률은 대단히 큰 셈이다.
20대에 이어 30대는 구매 고객 수가 전년 대비 36.5%, 구매 금액은 53.6% 늘어나 20대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40대는 구매고객 수와 구매 금액이 각각 26.8%, 25.8% 신장했다.
50대는 각각 14.3%, 36.6% 증가했고 60대 이상은 오히려 각각 5.6%, 5% 감소했다.
20대 고객이 차지하는 비중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에 대한 국가개입의 필요성에 대해 논하시오
- [성인간호] 파킨슨병 간호 과정
- [로이 적응이론, 로이, 적응이론] 로이 적응이론의 개관, 로이 적응이론의 유형, 로이 적응이론의 설명, 로이 적응이론의 적용, 로이 적응이론의 평가와 전망, 로이 적응이론 관련 제언 분석
- 현 우리나라의 보편적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질 높은 보육과정의 운영과 개별 장애영유아 중심의 접근적 방법에 대해서 논의하시오
- 현 우리나라의 보편적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질 높은 보육과정의 운영과 개별 장애영유아 중심의 접근적 방법에 대해서 논하세요
- 발효식품(발효와장류, 간장, 메주고르는법, 재래식된장, 청국장, 고추장, 장류의발효미생물) 발표, PPT, 파워포인트
- 스트레스의 개념과 종류에 대해서 기술하고, 스트레스 예방 및 관리전략 방안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Sister CallistaRoy
- 해결중심모델(이론,실제사례적용,해결중심적접근,상담내용) 보고서
- 조직행위론_ 나는 누구인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