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속 생물이야기) 아동동작활동계획안과 활동영역통합의 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0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잘되어서 뿌듯하고 학점도 잘 받았습니다.
- 본문내용
-
도입
되새기기
전개
친구들~선생님이 손유희 하나를 해볼테니 친구들 잘따라해보세요~
물고기 한 마리 , 물고기 두 마리, 물고기 세 마리가 올라갑니다. 물고기 한 마리 낚시줄에 두 마리 낚시줄에 세 마리 낚시줄에 올라갑니다. 물고기 한 마리 어푸어푸 두 마리 어푸어푸 세 마리 어푸어푸 올라갑니다. 물고기 한 마리 어항속에 두 마리 어항속에 세 마리 어항속에 올라갑니다 슝슝~
교사 : 친구들~ 바다에는 누가 살고 있나요?
유아 : 물고기요~
교사 : 맞아요~ 그럼 선생님이 사진을 가지고 왔는데 우리 다 같이 한번 볼까요?
준비한 바닷속 생물 사진을 보여주며 이야기를 나누고 그 생물의 움직임을 표현해 본다.
교사 : 이것을 본 적이 있니?
유아 : 네~
교사 : 이름이 무엇일까?
유아 : 문어요~ 상어요~
교사 : 이것들은 어떻게 움직일까?
유아 : 꾸물꾸물 움직여요!
교사 : 우리 그럼 다 같이 앉은 채로 몸으로 한번 표현해보자~
유아 : (여러명씩 짝을 지어 몸을 표현해본다.)
교사 : 우리 친구들은 혹시 바다에 가본적이 있나요?
유아 : 네~가봤어요~
교사 : 그럼 바닷가에서 어떤 것들을 보았나요?
유아 : 조개요~물고기요~꽃개요~
교사 : 그것들이 어떻게 생겼었니? 움직일 때는 어떻게 움직였지?
유아 : 안움직여요~살랑살랑 움직여요~옆으로 움직여요~
교사 : 우리 한번 몸으로 표현해볼까?
유아 : (아이들이 옆으로도 움직이고 앞으로도 움직이고, 여러 가지 동작으로 움직여본다)
교사 : 친구들~잘했어요^^ 그럼 이제 우리 바닷속에 무엇이 살고 있는지 더 알아볼까요?
유아 : 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각 지역의 가족 및 친족과 관련한 관습 중 2개 이상을 선택하여 비교하고, 그 공통점과 차이점이 어디서 발생하는지 서술하시오
- [저출산고령화] 저출산고령화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과제주제 사회복지정책에서 1)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2) 현재 시행중인 사회복지정책제도를 하나 선택하여 간략히소개해주세요 3) 이 제도를 보편주의 또는 선별주의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세요
- 10년 후 나의 모습
- 본 강의에서 언급한 국내외 기업가 이외에 성공한 기업가 1인을 선정하여 그 기업가의 생애와 기업가 정신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환경의 중요성, 환경 불확실성의 관점, 고려해야 할 일반 환경요인과 구체적 환경요인 및 기업의 환경 적응노력을 설명하시오
- 성격이론 중 하나를 선택해 설명하고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시오
- 인간의 성격발달 이론 중 하나를 선정하여 사회화와 관련지어 논하시오
- [A+]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 사진 첨부.부모 양육태도 검사 PAT,BGT,지능검사 K-WISC-III,MMPI-A 척도 해석,로샤,문장완성 SCT,KFD,HTP 해석)실제 심리평가 아동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영유아 놀이와 관련된 기사 등 최근경향을 3개 이상 스크랩하여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