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각 인쇄광고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1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촉각’과 시각장애인
2.상황 분석
3.문제 인식
4.광고의 방향
5.완성작
본문내용
Part2.제품분석
S:
- 방울 모양의 퍼프로 세세한 발림
- 강약조절 가능
-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용이함
W:
- 큰 크기로 인한 휴대성 결여
- 세세한 발림으로 인한 클렌징의 어려움
- 지나친 소음
O:
- 국산 화장품 시장 확대
- 유명 수입 화장품 매출 감소
T:
타 브랜드와의 경쟁 구도 심화

경쟁사분석_한경희뷰티

장점
일체형으로 펌핑 버튼 하나로도 빠르게 사용 가능
피부와의 밀착감이 좋음
파운데이션의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다


단점
기계적 사용 불편함
자사리필제품만 사용 가능☞비효율적
퍼프의 교체기간이 빠름



장점
일체형으로 펌핑 버튼 하나로도 빠르게 사용 가능
피부와의 밀착감이 좋음
파운데이션의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다


단점
기계적 사용 불편함
자사리필제품만 사용 가능☞비효율적
퍼프의 교체기간이 빠름



-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고급스러운 마케팅으로 여성스러움을 지켜주는 기능성 화장품의 속성
- 이미지 포지셔닝
‘20대여 영원하라’ ’당신의 모습은 아름답다‘ ‘아름다움을 지켜드리겠습니다’
감성자극,정서적 유대감 형성
- 제품 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모든 일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세계를 추구하는 경제적 능력을 갖춘 20대 중후반의 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의 결정체] 합격 자기소개서모음 + 이력서양식 # 자기소개서양식
  • 레포트 수정도 종종 도와주곤 하였습니다. 그래서 그 실력을 인정받아 친구들의 권유로 학과에서 총무부장을 맡아 2년 동안 활동하였습니다. 또한 약 1년 동안 건국대학교 광고동아리 “햇귀”에서 활동한 경험이 있습니다. 팀원들과 힘을 합쳐 광고를 제작해 보고 많은 기업들이 주최하는 광고대회에도 참가해 봄으로서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문적으로 광고에 종사하는 인재가 아닌 단순히 흥미와 관심으로 뭉쳤던 팀원들이었기

  • 커뮤니케이션 이해와 20세기 커뮤니케이션 모델의 연구
  • 레포트는 커뮤니케이션의 역사를 살펴보고, 이론으로 정의, 기능, 유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또한, 20세기 기존 커뮤니케이션 모델과 매스 커뮤니케이션 모델의 이해를 통해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구사하도록 한걸음 더 나아가 보았습니다.< 참고 문헌 및 사이트>◆ 국내 문헌 ◆1. 강길호․ 김현주 (2003), 「커뮤니케이션과 인간」, 한나래2. 나은영 (2002), 「인간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 한나래3. 데니스 맥퀘일저, 양승찬 외 역 (2002), 「매스

  • 벤야민과 정보화 사회 속의 아우라
  • 인쇄를 거쳐 사진술이 나오면서 손이 담당해 왔던 예술적 의무를 이제는 렌즈를 투시하는 눈이 혼자 담당하게 되는 혁명적 변화가 이루어졌고, 뒤이어 유성필름이 등장함으로써 전래적인 예술작품 전체를 복제의 대상으로 만들었고, 또 이러한 영향을 통하여 예술에 깊은 변화를 끼치기 시작했을 뿐만 아니라 여러 예술적 처리과정 속에서도 그 자체의 독자적 위치를 차지하는 바가 되었다는 것이다. 이러한 기술적 복제 속에서 예술작품 내에서는 무

  • [마케팅] e-Book과 Nate e-Book 활성화 방안
  • 광고 형태도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모바일 컨텐츠에 대한 프로모션을 모바일 폰만을 통해 진행한다는 것은 아직 무리일 것이다. 때문에 유선 사이트를 통해 그런 프로모션을 지원해 주는 것도 중요할 것이다.Place 전략 ① 시장선점 효과를 극대화 하라.사람들이 휴대폰을 통해 선택할 수 있는 컨텐츠는 많지 않다. 브라우징을 통해 구석구석에 있는 컨텐츠들을 찾아가지 않기 때문에 현재 모바일 인터넷 시장에서의 선점 및 초기 마케팅은 무척 중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레포트시즌에 밤샘 시험공부장소 및 조모임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시험기간에는 예약을 해야 매장의 자리를 잡을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5). PEOPLE스타벅스의 독특한 마케팅 요소로 ‘사람’을 들 수 있다.파트 타임 직원까지의 전직원 스톡옵션 제도인 ‘빈스톡’ 제도와 전직원 의료보험 제도, 종업원을 파트너로 여기는 기업 이념 등은 스타벅스가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이전에 먼저 실천하고 이룩한 큰 업적이라 할 수 있다. 스타벅스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