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코퍼레이션(News Corporation)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1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5 Forces model
3.New entrants
4.Power of suppliers
5.Substitute productsor service
6.Power of customers
7.Rivalry among current competitors
본문내용
The News Corporation ltd. founded by K. Rupert Murdoch is a diversified global media company. It provides TV channels, direct satellite and cable broadcasting, newspapers, magazines, books and promotional inserts, movies.
Business owned by News Corporation
Newspaper
: New York Post, The Times, The Sunday Times, The Sun,
News of the world
Broadcasting
: Fox Television, Star TV, DirecTV, BSkyB
Movie
: 20th Fox

- Total Asset : $60,931.00 - 2012 - (U.S. Dollars in Millions)

High entry barriers for the new entrants
Requirements for high capital resources
To enter media industry, new entrants need high capital resources
- The threat of new entrants is low

News corporation has abundant funds, M&A experiences and
management abilities
- News Corp has overwhelming superiority over new entrants

Broadcasting regulation of each government
• News corp's Television business in U.S.A is regulated by USA's Federal
Law & FCC's regulations.
The U.S. Federal Law has strict regulations with children’s program & rate of political advertising.
The U.S. Federal Law has strict regulations with children’s program & rate of political advertising.
News corp. has already adapted to most countries and has acquired managing skills to adapt to different new environments

Technology advancement (Fast spread of Internet access & more tools to access with)

2. Infringement of copyright (Illegal downloads↑)

 The main source of News Corp’s profit (television, newspaper, theater, books etc.) ↓ negative effects on the entire media industr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기업 사례분석
  • 분석strengthweakness브랜드 이미지글로벌 기업으로 정착(현지화 전략)기술 노하우네트워크 회사로서의 강력한 의지가치 창조 경영순이익의 계속되는 감소반도체, LCD 분야의 상대적 약소기술표준화 작업 등한시 과도한 제품 전용화opportunitythreats시대적 계층 변화에 따른 고객의 구매력 강화인터넷 보급율의 증가유비쿼터스 시대의 네트워크아시아 시장의 급성장경쟁 기업들의 성장중국을 중심으로 한 아시아의 급성장1) 소니의 강점2004년

  • [컨벤션산업]컨벤션산업
  • Corporate meeting)확대장기적인 경기부진의 여파로 기업간 M&A가 활성화되고 원가효율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에 따라 국제회의나 전시회 차가에 대한 신중론이 대두되고, 참가성과 측면에서 효율을 따지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 스스로의 목적에 필요한 회의 뿐만 아니라 특정 고객이나 필요한 소비자를 초빙하는 기업만의 특별행사가 확대되는 등 기업회의가 확대되는 추세에 있다. (3) 전시회, 이벤트 등과 복합화 확산참가자 유치촉진과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분석가들을 놀라게했다. 캐나다의 가장 큰 마케팅 회사인 코스테 커뮤니케이션즈그룹(Cosstte Communications Group)의 계열사중 하나인 코스테포스트(Cossette Post)의CEO인 피터포스트(Peter Post)는 이렇게 말했다. “폴라로이드만큼 브랜드 정체성이 디지털 사진의 특성과 잘 맞는 브랜드는 없었다. 폴라로이드가 갖고 있는‘즉시성’이라는 브랜드 정체성보다 더 큰 이점이 있을 수 있는가? 폴라로이드내의 누군가 폴라로이드가 형성한 문화를 살펴보고, 그 브랜

  • [호텔경영] 부띠끄 호텔, W 서울 워커힐, 서울 파크 하얏트
  • 영문이력서를 MS-Word 파일로 송부각종 어학시험 성적표 혹은 호텔관련 자격증이 있는 경우 사본 첨부를 요망5) 현재 모집 분야일반 경력직의 경우별도 자격 조건 및 업무 분야는 별도로 공시할 예정이며, 신입 혹은 초기 경력자는 연중 수시로 이력서제출이 가능6) 파크하얏트 서울의 인재상․ 행동 지향적 태도 : 목표를 자신감과 낙관적인 태도를 가지고 열정적으로 추진/실행하는 인재․ 적응력 : 조직 내에서 새로운 의견이나 변화가 발생하였을

  • [언론정보] 뉴스 코퍼레이션
  • 분석7. 결 론1. 뉴스코퍼레이션 (News Corporation)1) 기업소개- 설립: Adelaide, Australia(1979)- 본사: New Your City( 호주에서 2004.11.12에 이전)- 수입: US $28.65 Billion (Y.E. 2007.9.9)- 직원: 53,000 (2007)- 1923년 뉴스 인쇄 매체를 기반으로 시작하여 루퍼트 머독의 지휘 아래 점차적으로 사업 의 다각화에 힘써 오늘날에는 미디어 전반에 걸쳐 그 영역을 넓히고 있음. - 규모 면에서 세계 3위의 미디어 기업으로서 성장한 뉴스코퍼레이션의 사업은 신문, 잡지, 도서의 출판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