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삼성 갤럭시S3 미디어 플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7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GALAXY S III 분석 ]
[ GALAXY Series 광고 분석 ]
[ 경쟁사 및 경쟁브랜드 매체집행 분석] | LG | APPLE | PANTECH(cf only) |
[ Target analyzing, 매체선정, 목표설정 ]
[ 세부매체계획 ] | TV | RADIO | 신문 | MAGAZINE | ONLINE | OOH | Media Plan TimeLine |
본문내용
“ Designed for humans
Inspired by nature ”

’12. 5. 29. 전세계 28개국 동시판매 / ’12. 6 중순 국내 출시예정
인간 중심의 UI & UX 제공
]
[ 컨셉의 차별화 ]

컨셉 변화

기존의 갤럭시 시리즈가 초점을 맞춘 기술적 면모 중시로부터 탈피
자연스러움, 인간 중심, 휴머니즘을 주제로 한 Minimal Organic
심플한 외관, Smart Stay, Direct call, Pop-up play등, 쉽고 똑똑한 사용경험을 아이덴티티로 확립.

Design 3.0. 가치디자인

외관의 훌륭한 스타일이나 쓰기 편한 제품만을 일컫는 것이 아닌,
예쁘고 편리하면서도 사용가치를 느낄 수 있는 ‛유의미한’ 디자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구매자료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realatt***
    (2012.12.04 20:33:37)
회원 추천자료
  • 광고매체 조사 레포트
  • 광고 매체 조사- 목차 -인쇄매체 - 신문 인쇄매체 - 잡지 전파매체 - TV 전파매체 - 라디오 뉴미디어매체 - 케이블TV 뉴미디어매체 - 위성방송 뉴미디어매체 - 인터넷 뉴미디어매체 - DMB 뉴미디어매체 - IPTV DM매체 POP매체 옥외매체 야외매체 교통매체 - 버스 교통매체 - 택시 교통매체 - 지하철 SP매체대인매체 기타매체 소감문 인쇄매체 - 신문Ⅰ. 개념특정 또는 불특정한 사람들에게 시사에 관한 뉴스를 비롯한 정보 지식 오락 광고 등

  • 르카프 마케팅전략
  • 기획의 새 트렌드 ‘시즌리스’ 4. 글로벌 SPA브랜드 한국시장 공세 강화 5. 환율 급등에 섬유ㆍ패션시장 요동 6. 아웃도어 시장 나홀로 호황 7. 홈에버 매각 이랜드 패션ㆍ유통사업 재점화 8. 섬유ㆍ패션 相生 직거래 활발 9. 국내 봉제산업 르네상스 10. 어덜트 캐주얼 시장 제2라운드 돌입 고어코리아, 스포츠의류 시장 본격 공략 (공급업자) 부산 신발업계 명성 회복 나섰다 (지자체)르까프웨이브 르까프 WAVE가 특별한 이유르까프 웨이브는 신고

  • SNS 활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사례 분석과 SNS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
  • 단점 1) 장점2) 단점5. 국내 기업들의 SNS 활용 실태 Ⅲ. SNS를 이용한 마케팅의 성공 사례 1. 해외 사례 1) 스타벅스 2) Gosser Natur Radler3) 리바이스 4) 안톤버그5) 하이네켄6) 맥도날드2. 국내사례 1) 앤젤리너스2) 아시아나 항공3)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마케팅 전략4) 삼성 캐나다 지부Ⅳ. SNS를 이용한 마케팅의 실패 사례1. 해외사례 1) 도미노피자2) 네슬레3) 월마트4) 페덱스2. 국내사례 1) 탐앤탐스2) 처음처럼3) 채선당4) 신라호텔Ⅴ. 결론

  • 팬택 기업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팬택 마케팅 4P,STP 전략위주)
  • 갤럭시s3보다 빨리 출시하게 되면서 더욱 더 스마트폰 시장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브랜드 파워가 약했던 팬택은 ‘MUST HAVE’나 ‘Got fever?’이라는 슬로건으로 기업 브랜드를 강화시켰다. 그 결과 국내의 사람들이라면 이제 SKY라는 브랜드를 많이들 알고 있고, 매니아층까지 생기게 되었다. 휴대폰의 교체시기가 짧아지면서 팬택은 많은 제품을 생산하면서 삼성이나 애플에 비해 저렴하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유통망을 확보

  • 삼성 ChatON PR전략(영문)
  • 삼성전자는 “아직 가입자가 많지 않다”며 정확한 숫자를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업계에서는 챗온이 기존 모바일 메신저의 높은 장벽에 힘을 못쓰고 있다고 파악한다. 국내시장에서는 삼성전자 직원들 외에는 거의 사용자가 없어 ‘사내 메신저’로 전락하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서울경제, 2012.06.24)삼성전자는 챗온이 기본 탑재되어 있는 ‘갤럭시S3’의 인기에 힘입어 챗온 사용자가 늘어 나기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의 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