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s 리바이스 광고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SWOT분석
STP전략
광고소개
출처
본문내용
기업소개

1853년 미국인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설립한
청바지 회사

현재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


1993년 LS&CO의 자회사로서
리바이스 트라우스 코리아 설립

SWOT 분석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150년의 역사를 가진 청바지 브랜드
2011 롯데백화점 하의 부분 판매 1순위
스포츠 투데이와 야후 코리아가 실시한 상반기 인기상품 1위 선정



브랜드 차별화- Levi's® Curve ID
여성의 체형에 따라 가장 아름다운 핏을 완성하는 3가지 Curve,
Slight Curve, Demi Curve, Bold Curve 개발

참고문헌

리바이스 홈페이지(http://www.levi.co.kr)
삼성경제 연구소(http://www.seri.org.)
패션 인사이트(http://www.fi.co.kr)
롯데쇼핑몰(http://www.lotteimall.com)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ayysk&logNo=8002503838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리바이스 광고기획서
  • 광고 뭐지????????????-9-Key Finding (경쟁사 분석)순수 국내 브랜드로 출범 과감한 전략적 의지가 획기적진 시장 새로운 Dark Horse로 부각뭐가 과감한 전략적 의지냐????????????-10-청바지 시장에서의 확고한 위치⊙ 국내 브랜드 파워 1위⊙ 역사가 깊은 전통적ㆍ세계적인 기업⊙ 레드탭, 오렌지탭, 실버탭, 화이트탭 (출처: 경향신문 2002-05-21)(탭:리바이스 제품만의 상징)제품 특징 (제품 분석)-11-(출처://www.levi.co.kr)⊙ 글로벌 가이드라인 도입 (환경기준

  • [광고기획론] 리바이스 레이디 진 광고
  • 광고 뭐지????????????-9-Key Finding (경쟁사 분석)순수 국내 브랜드로 출범 과감한 전략적 의지가 획기적진 시장 새로운 Dark Horse로 부각뭐가 과감한 전략적 의지냐????????????-10-청바지 시장에서의 확고한 위치⊙ 국내 브랜드 파워 1위⊙ 역사가 깊은 전통적ㆍ세계적인 기업⊙ 레드탭, 오렌지탭, 실버탭, 화이트탭 (출처: 경향신문 2002-05-21)(탭:리바이스 제품만의 상징)제품 특징 (제품 분석)-11-(출처://www.levi.co.kr)⊙ 글로벌 가이드라인 도입 (환경기준

  • [예술과 사회] 광고의 예술화
  • 예술과 사회중간 리포트 광고의 예술화 - 광고가 가진 다른 하나의 의미 주변을 둘러보면 온통 광고이다. 매일 인간이 시선을 돌리는 곳마다 광고가 존재할 정도로 광고와 함께 숨을 쉬고 있다. 이러한 광고가 범람하고 있는 사회에서 왜 광고를 주목해야 하는가? 광고는 예술적 가치가 있는 것일까? 광고는 예술이 될 수 있는가?우선 현대 사회 속에서의 예술의 개념과 그 사회적 위치에 대해 생각해 보자. 현대 예술의 개념을 ‘발터 벤야민’

  • [소비자행동론] 리바이스 LEVI`s 청바지에 대한 호응도
  • 광고 활동6. 정보탐색1) 정보탐색 과정의 개요2) 내적 탐색 과정3) 외적 탐색 과정7. 대안평가1) 청바지 시장의 세분화(segmentation)2) Levis의 계층분화에 따른 상품군3) 소비자 세분화를 통한 설문결과 종합 4) 우리청바지의 목표점.5) 우리청바지의 ‘대안평가’전략 8. 구매1) 리바이스 구매의 특징2) 리바이스의 구매 촉진 요소3) 우리청바지의 ‘구매’대응전략9. 구매 후 행동1) 마케팅에서의 “구매 후 행동”의 의의2) 리바이스의 “구매 후 행

  • [광고] 리바이스 pr분석
  • 리바이스 소개한국의 리바이스사는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와 리바이스 ASO, 한국 사무소 등 두 개의 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다. 93년에 설립된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는 리바이 스트라우스 인터내셔날(LSI)의 자회사로서 리바이스와 Dockers제품의 생산과 판매, 배급을 담당하고 있으며, 81년에 설립된 리바이스 ASO은 리바이 스트라우스사의 전세계 공급원으로서 리바이 스트라우스 아메리카(LSA)의 해외 상품 구매를 담당하고 있다.Levi Strauss & Co. 는 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