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0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직의 연혁

조직의 구성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조원들의 생각

참고 문헌
본문내용
Strength (강점)
지나치게 대중적이지 않은 신선함(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심리.)
스포츠 시장을 향한 자사의 공격적 마케팅.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
국내 프로축구구단과 스폰서쉽 계약(FC서울, 인천유나이티드 FC)


Weakness (약점)
현재 인지도가 낮은상태.
대중을 향한 홍보부족.
많은 업체가 선점한 가운데 뒤늦은 진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미국 기업의 인사관리 -스타벅스 사례
  • 조직을 말한다. 농부와 사업사이의 성공적 관계를 촉진하기 위하여 TranaFair USA는 공정 거래 그리고 경제적인 발전에 관하여 소비자들에게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Ⅱ. 인사관리1. 모집 및 선발1) 스타벅스 인재상◈ 도덕인 : 정직함과 성실함, 상하좌우에 대한 예의범절(기본)을 갖춘 사람◈ 실천인 : 적극적인 역할과 업무에 대한 Mission 인식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동시에 신속하게 움직이는 행동력을 갖춘 사람◈ 전문인 : 지속적인 자기계발의 노력을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분석 항목별 소요인력, 분석기관 및 소요예산 등에 대한 치밀한 계획의 수립 시장성 분석 항목이 많을 때는 한 사람이 수행하기에 부적합한 경우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분석기간을 결정한 다음 여기에 맞는 분석 소요인력과 소요 예산을 계획하여야 한다. 또한 부수적인 문제이기는 하지만, 이 단계에서 시장성 분석을 창업자 자신 또는 조직원이 할 것인가,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할 것인가도 검토하여야 한다. 라. 시장성 분석 기법, 즉 수요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관리 체계 등■ 브랜드 가치평가 브랜드라고 하는 무형자산의 가치를 측정하는 활동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수치로 나타내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브랜드 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는 어떤 것이 있으며 그 요인들의 역할과 비중은 어떠한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어떠한 활동들이 필요한 것인지, 더불어 그 각각의 활동들은 어떠한 방향성을 가지고 어떠한 우선순위에 따라야 하는지 등을 도출해 내는 일련의 과정들이 브랜드

  • 태평양중국진출성공사례
  •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아시아 연구기금 연구과제 보고서 이근, 한동훈. 2000. 중국의 기업과 경제. 21세기북스장세진. 1996.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전략. 박영사조동성. 1995. 21세기를 위한 국제경영. 경문사태평양 해외 진출에 관한 내부보고서 ◆ 참고자료▪ 신문기사자료 및 기타자료중국의 비국유 기업의 일종으로 조합 형태로 만들어진 기업3. 화장품 시장규모 및 M/S 구분 2002년 2003년 시장규모 5조6천억원 6조원 M/S 28.1% 29.0% ※ 시장규모 및 M/S :

  • [마케팅]7-Eleven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 분석
  • 역할 8명의 FC를 모아서 Direct Manager 그 위에 8명의 Direct Manager로 구성된 Zon Manager 가 있다. 몇 존 몇 존 해서 구역을 정해서 관리한다. 그런 것을 지금 제일 먼저 도입했지만, 대부분 편의점이 지금 도입했다. 이름만 틀리지 대부분 편의점과 같다.♠ 관리는 잘 이루어 지는지? 관리방식은?잘 이루어진다. 작년에 온라인으로 램으로 6월에 바꿨다. 다른 데는 모뎀이지만, 온라인으로 관리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본사의 방침이나 운영방법, 기법을 알려주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