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산업론] 항공사 가격 및 수익관리와 마케팅 브랜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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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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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가격 및 수익 관리
6:1 항공사 가격 정책의 구성 요소
6:1:1 가격 - 마케팅 믹스의 일환
6:1:2 규제 완화
6:1:3 운임 정보의 보급
6:1:4 수익 관리 시스템
6:2 “균일” 과 “차등” 가격
6:2:1 원칙
6:2:2 할인 운임 관리
6:2:3 가격 대응 및 가격 전략
6:3 항공 운임 가격 구조
8 항공사 마케팅에서의 브랜드 관리
8:1 “브랜드”와 “상품”
8:1:1 “브랜드”는 무엇인가?
8:1:2 왜 브랜드인가?
8:2 “균일” 과 “차등” 가격
8:2:1 브랜드 구축을 위한 토대
8:2:2 포지셔닝 브랜드
8:2:3 브랜드 형성과정
8:3 브랜드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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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가격 및 수익 관리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측면의 항공사 마케팅은 적절한 가격 정책에 관하여 더 이상 속도 변화를 주지 않았습니다. 오늘의 항공사 관리자들 중엔 알 수 없는, 그들의 전임자에 필요하지 않은 기술을 습득하고 적용하고 있으며, 과거로부터 산업을 이끌어온 그러한 근본 중 일부가 문제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또한 항공시장은 실수가 매우 짧은 시간에 큰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고 위험 영역입니다.
6:1 항공사 가격 정책의 구성 요소
6:1:1 가격 - 마케팅 믹스의 일환
항공사에 적합한 정책에 관한 연구에서 가격 결정은 모든 것들 중에 첫째로 분리시킬 수 없는 것임을 강조했다 - 그 것은 오직 섹션1:1:2에 표시되는 마케팅 믹스 모델의 맥락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제품 및 가격 결정은 모두 명확하여야합니다. 최근 몇 년간, 많은 항공사들이 좋은 좌석 같은 것들(일반적으로 평면 침대)의 출현과 높은 품질의 음식과 크게 개선된 비행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일등석 및 비즈니스 클래스 제품의 사양을 향상하는데 많은 금액을 투자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일반적으로 - 그리고 정확하게 - 실제 측면에서 일등석 및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의 가격을 증가시켜 수익을 가져왔습니다. 우리가 논의하는 것과 같이, 항공사들은 불경기일 때 이러한 높은 가격으로 인한 수익을 유지할 수 있는가에 대한 것을 다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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