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지 이전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인식 변화에 대한 연구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0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들어가며
연구배경
연구의 필요성
문 헌 고 찰
주요 변인 설명
이론적 근거
선행 연구 고찰
연구문제 및 가설
연구방법
연구대상의 선정
설문지의 구성
- 본문내용
-
들어가며
1. 들어가며
@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의 마음속에 가장 먼저 상기된 소주 브랜드는, 부산과 양산 두 지역에서는 시원소주인 반면에 김해지역은 화이트로 나타났다. 비보조 인지율을 살펴보면, 부산과 양산지역은 역시 시원소주가 우세한 가운데 참이슬과 화이트의 약진이 두드러졌고 김해 지역에서는 화이트가 시원소주를 근소하게 앞서 양 사의 경쟁구도를 확연히 알 수 있었다.
@ 기업이미지 관련
부산과 양산지역에서는 대선주조와 시원소주 그리고 연고지인 부산의 연관성을 소비자들이 잘 인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그러나 김해 지역의 경우에는 화이트의 제조사 및 연고지 인지율이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그 다음으로 시원소주, 참이슬의 순으로 나타났다.
대선주조에 대한 기업이미지 조사결과, 타 기업에 비교하여 차별화된 이미지가 형성되지 않았다는 것외에도 촌스럽다는 이미지가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진로의 경우 세 지역 모두에서 전통성을 가진 기업 이미지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고, 무학의 경우는 부산에서 선행 및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양산에서는 문화발전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인식되고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인공지능 심판의 등장에 따른 체육철학의 역할과 방향성에 관해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와 관련된 연구목적과 연구대상을 설정하는 등 조사설계를 연습해봅니다
- 1법사회학의 패러다임으로서의 문화이론, 구조이론, 비판이론
- 조직문화의 개념과 기능, 자신의 의견을 포함하여 조직문화의 중요성에 대해서 기술
- 정서행동장애에 대한 다양한 이론 모델 중 신체생리 모델과 심리역동 모델의 기본적인 견해 및 원인에 대하여 비교하여 설명하세요
-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의 사례를 한가지 선택해 자세히 묘사하고, 이들이 보다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하기 위해 어떠한 변화가 필요할지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세요. 여기서 변화의 대상은 특정한 사람, 학교, 정책, 법, 제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춘향전을 읽고 가장 인상 깊은 한 문단을 선택하여 소개(교재에 실린 것을 그대로 인용)하고 해당 대목을 주목한 계기가 무엇인지 기술한 다음, 앞에서 서술한 내용에 비추어 춘향전이 대중적 인기를 끈 이유가 무엇인지 논하시오
- 삼설기, 삼사횡입황천기에 나타난 소지(所志)의 내용을 중심으로 세 명의 선비가 추구한 삶의 방식을 정리하고 자신의 가치관에 비추어 그것을 평가하시오
- 국제개발협력 프로젝트의 성공과 실패 사례연구 조사보고서 작성 제출
- 지역방언의 특징과 그 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