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싸이월드 크리에이티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2.타겟설정
3.컨셉설정
4.크리에이티브 전략
5.광고
본문내용
한 업계 관계자는 “사진첩이나 이미지 중심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보다 담벼락에 단문을 게시하는 ‘텍스트(text) 중심’의 페이스북이 30대 이상 이용자들의 취향과 부합한 것으로 보인다”며 “싸이월드보다 디자인과 기능이 단순(simple)한 페이스북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포맷과도 잘 맞아떨어져 높은 연령층에게 인기를 끌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다른 업계 전문가 역시 “미국이나 유럽 등지에서 ‘페이스북 피로증’ 등 성장률 둔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은 국민 3분의 2 이상이 4∼5년 이상 페이스북을 이미 경험한 성숙기에 접어들었기 때문”이라며 “국내에선 당분간 페이스북의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다.

국민일보. 2011.10.05 기사 김수현 기자
30대 이상 사용자들은
미니홈피보다 페이스북에 매력을 느낌


하지만 페이스북의 놀라운 성장의 원동력인 개방성이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페이스북은 가입시 등록해놓은 출신 학교나 지역 등을 통해 친구를 무작위로 추천해주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대상에게도 본인의 정보가 노출될 수 있다. 개인설정을 통해 이러한 노출방식을 바꿀 수 있지만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는 한 변경이 쉽지 않다. 최근에는 방송통신위원회가 페이스북의 개인정보 보안 수준이 국내 기준과 부합하지 않는다며 시정을 요구하는 등 과도한 개방성이 향후 페이스북의 해외 진출에 걸림돌이 될 가능성이 크다.
서울경제 ( 2010.12.27 )



“얼굴이 화끈거릴 정도로 창피해 혼났습니다. 회사원 오모(48)씨는 최근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폐쇄했다. 업무상 필요 때문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가입했던 오씨는 사용 미숙 탓도 있지만 한 고객과 주고받은 메시지가 팔로워들에게 모두 공개되는 바람에 곤욕을 치렀던 것.
이처럼 SNS가 개인의 생활 패턴을 바꿔놓을 정도로 일상에 깊이 파고들었지만 미처 생각지 못한 프라이버시 유출로 SNS를 접거나 아예 탈퇴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문화일보( 2011.8.1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에서 롯데제과 나뚜루 매출액 증대를 위한 전략
  • 싸이월드, 세이클럽, 네이버, 다음최근 가장많은 20대의 넘녀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접촉률 매우 높다.잡지씨네21, 유행통신, 쎄씨전문잡지를 읽는 편이고 영화 및 최신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얻는다.극장CGV, 메가박스영화에 관심도가 높고 집중도가 높다.옥외광고전국 멀티 쇼핑몰유동인구가 많고 특히 20대 남ㆍ여의 접촉율이 높다.교통광고버스 측면노출 빈도는 높으나 집중도는 떨어진다.광고전략*매체별 노출 Schedule매체Vehicle12

  • 생활경제 보고서 - SNS 내에서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에 대한 탐구
  • 광고 중에서 성공적인 광고들의 공통점을 탐구해보고자 하는 목표가 생기게 되었다.현재의 기업들은 SNS를 통한 홍보에 많은 주력을 두고 있고, 실제로 신제품이나 새로운 이벤트를 온라인상에서 먼저 실시해보면서 대중의 반응을 미리 조사한다고 한다. 이렇듯 우리의 일상이자 하나의 마케팅 전략으로 발전한 SNS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이를 능동적으로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는 ‘SNS 내에서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에 대한 탐구’로 조사를 진행

  • [광고론] 미쟝센 파워스윙 왁스 광고전략
  • 미쟝센 파워스윙 왁스1. 제품분석 2. 시장조사 3. 마케팅 전략 4. STP 전략 5. 4Ps Mix 6. IMC 전략7. 광고 전략 8. 크리에이티브 전략 - 광고 A 9. 크리에이티브 전략 - 광고 B 목 차제품선정이유 - 헤어스타일 제품 시장의 급 성장세- 대체용품의 부재- 국내 헤어 왁스 제품 중 가장 높은 잠재성매출액단위 : 억원50226714893330시장조사STP전략IMC전략4P’Mix크리에이티브전략광고전략마케팅전략제품분석브랜드 소개프랑스 영화 용어영화를 한 컷

  •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
  • 싸이월드는 더 감성적인 공간지역 인기 블로거 등 전문가 글 검색 가능검색엔진으로서의 기능 약함검색 인터페이스 불편해킹사건으로 인한 부정적인 이미지온라인 위주의 인간관계에 대해 회의적인 생각, 염증을 느끼는 현대인들아날로그, 추억에 대한 향수를 지니고 있는 사람들 多Facebook과 twitter의 성장선두업체들이 먼저 소셜검색에 뛰어든 상황(*Daum -소셜검색 광고 시작)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고 있음FGI“제가 초등학

  • [광고기획] 베스킨라빈스31 광고기획서
  • 광고 방향과 크리에이티브 전략 역시 여성에 중점적으로 소구하였다고 현재 배스킨라빈스 광고를 제작하는 대행사 LG AD 관계자는 밝혔다. 소비자의 80%가량이 학교 근처나 시내 중심가의 배스킨라빈스를 즐겨 이용하며, 이들 중 27%는 정기적으로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한다. 중요한 사실은 이러한 고정적인 소비자층이 아이스크림을 특별히 좋아해서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배스킨라빈스가 제공하는 편익과 맛을 즐기기 위해서 찾는다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