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 문화콘텐츠 비즈니스전략과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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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프로그램의 파급력
2. 성공요인 5가지
3. 부가수익을 내기 위한 방안
본문내용
5월 마지막주 가요랭킹의 상위권을 모두 차지한
나가수 출연 가수들.
• 대중적인 인기를 끌 지 못하던 가수들이나
과거 가창력으로 승부하던 가수들이 나는가
수다를 통해 새롭게 비춰지면서 아이돌 위주
의 한국 음악시장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 또한 명곡 부르기나, 네티즌 추천곡 부르기
를 통해 과거 음악성이 뛰어난 가요들이 새
롭게 편곡되면서, 이전세대 한국가요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도 증대시켰다.


‚부활한 ‘나가수’ 광고 완판, 2주간 13억원대 광고수익 올려‛
2주 분의 광고가 모두 판매되었다. 총 62개 광고가 판매되어 2주간 13
억의 수익이 발생
꾸준하게 유지되는 시청률과 10대에서 40대 그 이상까지 폭 넓은 연령
대의시청자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광고주 입장에서 매우 좋은 프로그램
이다.

대부분의 타 서바이벌 프로그램
“전문가처럼 잘하는 아마추어 ”
VS
완전한 프로급 스타들을 대상으로 한 서바이벌
더욱 치열한 경쟁 덕분에 질이 높은 콘텐츠 선사
“최고들의 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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