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트위터를 이용한 홍보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매체소개
Plan A _ 대기업

Twitter AD _ 슈퍼스타 K3
Plan B _ 개인 사업자

Twitter AD _ 꽃집
본문내용
1.시간 - 신속성, 즉시성, 지속성
-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매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음
- 한국의 통신환경 + 얼리어답터로서의 국민성 = 최고의 시너지 효과
- 빠르고 즉각적인 특성 때문에 매체가 가지는 파급효과 즉, 누적 전달 속도가 높음

2. 대상 - 다수성, 다양성
- 남녀노소, 전세계를 상대로 특정 및 불특정 다수에 대한 매체로서의 역할이 가능함

3. 비용 – 경제성
- 광고모델이 필요 없고, 광고비가 없음
- 간단한 텍스트로 매체로서의 역할 수행이 가능해 광고비가 크게 절감됨

4. 관계 - 친근성, 신뢰성, 대중성
-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빨라 대중에게 친근하게 접근함
- 매체의 통제가 닿지 않는 곳까지도 실시간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더 신뢰할 수 있음

【A팀의 생각】 참여와 소통의 광고는 대기업에 더 적합하다.

트위터로 광고를 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시각적인 요소가 거의 없이 140자 단문메시지안에서 광고가 이뤄져야 하기 때문에, 이미 그 기업에 대한 어느 정도의 정보를 인지하고 있어야 트위터 광고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래서 인지도가 높은 대기업에 더 유리한 광고매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SNS 전자상거래 사례 연구
  • 국제상학중간보고서1. 도입 - 전자상거래 증가 추세2. SNS 전자상거래의 성공 사례일본의 3대 SNS로 불리는 믹시, 그리, 모바게타운믹시그리모바게타운페이스북싸이월드트위터길트3. 그밖에 SNS를 이용해 성공한 사례맥도날드코카콜라이니시스피자헛레드불델아웃렛빌리지 뱅가드아마존카카오톡마이니치 신문사우스웨스트 항공EC스튜디오더스킨4. 시사점 및 제언5. 출처1. 도입 - 전자상거래 증가 추세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

  • [A+]SNS 기능, 분류, sns 현황 동향, sns 기업에 미친영향, sns 사례, sns 장점 단점, sns 발전방향, 소셜커머스
  • 트위터)과 타 SNS의 공존 5. SNS의 뉴 트랜드 Twitter 파헤치기 1) 트위터의 경쟁 우위 2) 트위터의 SWOT3) 트위터의 Segmentation4) 트위터의 Positioning mapⅡ. 본론 - SNS 마케팅전략, SNS 기업사례 등1. SNS가 기업에 끼친 영향2. 기업의 SNS 활용전략과 사례1) 광고, 홍보, 마케팅 수단2) 정보수집 활용3) 유통채널의 다변화 4) 기업(브랜드)이미지 구축 수단5) 기업 내 소통 수단3. 기업의 SNS 활용 시 장점과 단점4. SNS 시장의 앞으로의 전망Ⅲ. 결론1. SNS 문제점 및

  • SNS 트위터가 말줄임 현상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매체로서 트위터가 가지는 특성이 말줄임 현상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다고 볼 수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연구자들이 사전에 준비한 예시문장들을 트위터 사용자들이 직접 트위터에 올려보게 함으로써 그 결과를 통해 트위터의 말줄임 현상을 일으키는 주요 요인인 ‘140자 제한’을 어떻게 해석하고 이용행태에 반영하는가를 알아보도록 하는 데 있다.1-4. 연구방법앞선 연구 목적에서 언급하였듯이 사전에 사적발화와 공적발화로 나뉜 각 3개씩의 6

  • SM 소셜 마케팅 분석
  • 매체에서도 나타난다.트위터 ‘한국 브랜드’ 조사에서 SM은 당당히 1위를 차지하였고, ‘해외 브랜드’ 조사에서는 59위였다. 마지막으로 유튜브에서는 ‘한국 브랜드’ 조사에서 SM은 2위, ‘해외 브랜드’ 조사에서는 79위를 기록했다. 다양한 소셜 매체에서 높은 인기를 보이는 SM은 소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매체별 분석 및 성과1. SM기획사 운영 SNS 분석SM의 소셜 마케팅에서 활용하는 SNS로는 대표적으로 페이스북,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징,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현황,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 정책연구 제 10권 8호.한국인터넷진흥원,2013, 2013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요약 보고서,미래창초과학부김종흠.2012. “인터넷 광고의 강제적 노출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웹콘텐츠 유형의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13권 4호. 한국심리학회●참고사이트http://oneceo.co.kr/216http://blog.socialmkt.co.kr/164http://docjangmi.com/86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4021917431222966http://www.slideshare.net/yoonique9/sns-28710843http://www.youtube.com/watch?v=APNtlk1AA9U- 10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