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Tomatino 축제 사례를 통한 한국축제의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왜 축제인가?
La Tomatino를 통해 살펴보는 좋은 축제의 예
축제의 의미
2.미래한국, 축제의 한반도를 Design
어떤 축제를 해야하는가?
한국의 여름, 모두의 축제
호러 축제
3.한국 축제의 과제와 앞으로의 발전 방향 
본문내용
La Tomatino는 입장료가 없다.
La Tomatino는 룰이 없다.
La Tomatino는 공급자 중심이 아니라 수요자 중심이다.
.
.
.
La Tomatino는 단지 아무 부담없이 일탈을 즐긴다  축제의 본질?!

하지만 축제는 단지 노는 것 이상의 무엇이 있다.

여름 축제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을 위해 시즌권을 개발
Festival 내일로
Festival Free Pass (다양한 선택을 허용)

7월,8월 기존의 내일로 와는 다르게 시즌에 축제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플랜에 맞게 구간별 요금을 산정해서 다양한 축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건을 마련. 해당 시즌에 원하는 곳에서 입장해서 먹고 자고 놀 수 있는 할인권도 패키지로 묶어서 상품화.
All-in-One Festival Tick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축제] 대중음악전문축제 정착을 위한 광명음악밸리축제의 발전방향
  • 축제 관련 운영사례를 살펴보는 것을 일차적인 목적으로 한다. 다음으로 광명시의 축제 환경을 분석할 것이다. 본 연구자는 광명 시민을 상대로 축제에 대한 다양한 설문을 조사했다. 기존 축제의 분석과 광명 시민의 의식을 살펴 본 뒤 광명시의 여건에 가장 적합한 음악축제의 전략을 수립하고 광명음악밸리축제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한다.90년대 중반 지자체의 출범 이후 한국은 바야흐로 축제 공화국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되었다. 모든

  •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에버랜드 기업분석 에버랜드 회사소개 에버랜드 회사연혁
  • 발전은 다른 시각에서의 촉진 프로모션의 필요성을 대두시킨 것이다. 국민의 소비패턴이 개성화되고, 국민소득이 상당한 수준까지 증가하면서 사람들의 라이프사이클도 자아실현 등을 위한 적극적인 방향으로 사회가 변화하고 있음은 분명히 사실이다. 이러한 사회적 움직임에 발맞추어 기업의 관리운영방식의 변화, 경제 활성화를 위한 국가차원의 노력, 국민의 개성화, 개인 승용차 소유의 급증, 격주 휴무제에다 요사이 대두되고 있는 주 5일 근무

  • [글로벌경영전략] 두산 `종가집김치` 해외진출 성공요인분석과 미래
  • 사례 분석을 통한 종가집 김치의 미래종가집 김치의 문제점과 해결책, 발전방향 제시< 서론 >1. 발표주제 선정동기 『국내 기업의 성공적 해외진출 연구』라는 발표에 적당한 주제를 찾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던 중, 해외시장에서 가장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은 우리나라의 상품을 생각해 보기로 했다. 이에 “가장 세계적인 것 = 가장 한국적이라는 것”이라는 불변의 명제를 생각해내게 되었고 결국 김치를 발표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한국의 김치는

  • 2001년(2000년대) 한류열풍, 2001년(2000년대) 문화산업, 2001년(2000년대) 관광산업과 캐릭터산업, 2001년(2000년대) 독일영화, 프랑스영화, 일본영화, 2001년(2000년대)지역문화,2001년(2000년대) 대구약령시축제
  • 문화소비의 지역격차, 서울시립대학교, 2009◇ 김승형, 캐릭터 디자인을 이용한 중등학교 미술 수업 방안에 대한 연구, 고려대학교, 2005◇ 문화관광부, 문화산업통계 2001, 2001◇ 변상규 외 1명, 지상파 디지털방송의 수용자 편익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2008◇ 최홍병, 2001년 관광산업 경기전망과 평가를 위한 관광산업정책세미나,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01◇ 한윤경, 한류의 파급현황과 문화산업적 의미에 대한 시험적 고찰, 성균관대학교, 2006

  • [학사][경영] 프랑스포도주산업을 통해서 본 고려인삼의 대외수출강화
  • 한국 인삼의 허위사실 유포사례252) 한국 고려인삼의 홍보 실태263) 외국 삼의 홍보실태 26(나) 한국인삼과 프랑스 포도주의 홍보 비교261) 금산 인삼축제(2002)26(다) 프랑스의 사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