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시청률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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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청률 조사

-2-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3-
TNmS 미디어 코리아

-4-
비교 분석
본문내용
최대 MPP(Multiple Program Provider)
온 미디어 / CJ 미디어 / KBSN 이 모두
AGB 닐슨의 데이터를 주 자료로 활용

OCN, Super Action, OnStyle, Catch on, Tooniverse, Ongamenet,
National Geographic, Ch CGV, Mnet, O'live, Tvn, Xports, Xtm, mbn, KBSn, Mtv, 한국정책방송 KTV, YTN star, 어린이tv, CJ홈쇼핑, 현대홈쇼핑, CMB 대전방송, 한국경제 TV, PBC, YTN 등등...


패널 선정 기준

지역 : 서울, 경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구미,
마산, 전주, 청주, 춘천, 울산, 제주
TV대수 : 1대, 2대 이상
가족수 : 1~2인, 3~4인, 5인 이상
월 소득 : ~119만원, 120~199만원, 200~299만원,
300~399만원, 500만원 이상
케이블/스카이라이프 가입 유무
성 연령 : 남/여, 연령별
참고문헌
영상미디어 산업의 이해 (디지털 네트워크 모바일 컨버전스)
임정수 저| 한울아카데미 | 2007.11.15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
oid=003&aid=0000237159
http://www.agbnielsen.co.kr/
http://www.tnms.tv/
http://blog.naver.com/toiko2/http://cafe.naver.com/tvradio/
http://commhere.net/140113943221
http://blog.naver.com/etwas0227?Redirect=log&logNo=60042272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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