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스토리텔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목차


목차

* 인터넷 쇼핑몰 스토리텔링

Ⅰ. 인터넷 쇼핑몰의 종류

Ⅱ. 국내 인터넷 종합몰

Ⅲ. 국내 인터넷 전문몰

Ⅳ. 해외 인터넷 전문몰

* 참고문헌
본문내용
* 인터넷 쇼핑몰 스토리텔링

1) 인터넷 쇼핑몰의 종류

인터넷 쇼핑몰(Internet Shopping Mall)이란 통신 인프라를 통해 인터넷상
에서 컴퓨터가 제공하는 가상공간에서 소비자가 상품을 찾아서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쇼핑몰 홈페이지를 말한다. 인터넷 쇼핑몰은 사이버 쇼
핑몰, 사이버 몰, 전자 쇼핑몰, 가상 점포, 온라인 점포 등으로 불리는데
가장 일반적인 명칭은 인터넷 쇼핑몰이다.
인터넷 쇼핑몰은 취급하는 상품의 범위에 따라 종합몰과 전문몰로 구분
한다. 종합몰은 거의 모든 상품군을 판매하는 쇼핑몰을 말한다. 종합몰에서
는 가전제품, 컴퓨터 및 주변 기기, 의류 및 패션 제품들, 화장품, 스포츠
제품, 생활가구, 가공식품, 건강보조식품, 유아동 용품 및 의류, 도서는 물
론이고, 여행 상품, 터켓 예매, 보험 상품 등 거의 모든 상품을 취급한다.
종합몰은 한국 최초의 인터넷 종합 쇼핑몰인 인터파크(1996)를 비롯해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엔제리너스 마케팅 전략
  • 스토리텔링 마케팅도 한 몫 하고 있으리라 생각된다. ‘천사’의 속삭임이라는 스토리를 내세워서 우리는 그냥 커피를 마시지 않고 천사의 물을 마시게 되는 것이다. 같은 사과라도 ‘태풍이 떨어져도 절대 떨어지지 않는 합격사과’라고 하면 훨씬 많은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것처럼 커피도 마찬가지라고 생각된다. 커피전문점이 더 이상 커피를 마시는 곳이 아닌 커피와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미지로 가고 있는 요즘, 엔제리너스는 레드오션에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인터넷 상의 각종 이벤트 행사에서 성형 수술이나 가전 제품, 헤어케어 이용권 등 여성의 선호도가 높은 경품② 화장품이나 향수 등에 적용되는 여성들만의 마일리지가 ③ 자동차 같은 남성 중심의 상품에서도 여성 소비자를 고려한 마케팅 노력8. 여성마케팅의 구체적 전략 내용: (ex. 전략 구사, 활동 구사)8. 여성마케팅이 성공하는 이유:① 여성 소비자들의 구매력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② 불황 속에서도 여성 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안정적

  • [마케팅]프로슈머 마케팅에 대해서
  • 인터넷 게시판,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등)에 의한 정보의 전염성이 심각해지고 있다. 그러므로 정보를 유통하는 측면에서 루머 스토리텔링 마케팅 기법 루머는 그 자체가 그럴 듯한 플롯으로 구성되어 있고, 루머 유포에 돈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매우 경제적인 마케팅 전략이라 할 수 있다.그러나 이러한 루머 스토리텔링은 경쟁사 등의 제작자 측에서 의도적으로 악용할 소지가 많은 전략이기도 하며 그에 따른 과열 경쟁으로 마케팅 시장의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스토리텔링, 역동적인 매장 인테리어, 마라톤 이벤트 등이 있다.1) 글로벌 시장 세분화에 따른 마케팅 - 라이프스타일 방식에 따른 시장 세분화 기준을 효과적으로 적용(1) 전문 스포츠인 그룹인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Adidas Sports Performance)(2) 유행 추종형 고객인 ‘아디다스 스포츠 스타일(Adidas Sports Style) (3) 아마추어 스포츠 고객인 ‘살로몬(Salomon)(4) 골프 플레이어 그룹인 ‘테일러 메이드 아디다스 골프(TaylorMade Adidas Golf)(5) 고품격 고객인

  • 국제마케팅,해외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쇼핑몰 개설”인터넷망이 구축되었으나 아직 온라인 쇼핑 문화가 정착되지 못한 중동지역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하여 남성 소비자의 편의를 도모하는 동시에 온라인 시장 선점3-1 중동 국가 분류1. 전략적 가치 높은 시장터키시장 개관인구 : 7,189만 명1인당 GDP : 13,138$전략적 가치한국과 형제의 나라로 깊은 신뢰 형성한국 제품의 신뢰유라시아 중앙에 위치이집트시장 개관인구 7,888만 명 1인당 GDP : 5,898$전략적 가치아프리카에서 소득이 높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