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문화]온라인게임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04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한국에는 전 세계에서도 제일의 온라인 게임 시장이 형성되어있다. 한국의 온라인 게임 열풍은 대단하다. 온라인 게임 전용의 방송이 생기고, 프로 게이머라는 온라인 게임을 전문적으로 플레이해서 돈을 버는 신종 직업도 있다. 심지어는 온라인 게임 대회에서 우승한 게이머를 특차로 입학시켜주는 대학 조차도 있다. 또한 온라인게임을 즐기기 위한 PC방이라는 업소가 전국에 수 없이 많이 있음으로 인해서 온라인 게임을 아주 손쉬우면서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을 할수 있다. 이제는 직접 상점에 가서 돈을 주고 게임을 사서 집에 가지고 와서 게임을 하는 모습은 보기 힘들어 젔다. 컴퓨터 게임을 즐기는 거의 대부분의 유저들은 온라인 게임을 선호한다.
불과 10년 전만 하더라도 온라인 게임은 생소한 것이 었다. 하지만 정부의 정책에 따라 전국적으로 초고속 광통신망이 설치 되고, 가정 마다 pc가 마치 티비처럼 필수 품처럼 되어짐에 따라서 온라인 게임 문화가 성장할수 있었다. 그리고, 온라인 게임 자체의 장점. 즉 손쉽게 PC앞에 앉아서 할수 있다는 것과, 여러사람들과 대화를 하면서 같이 즐길수 있으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있다는 점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수많은 PC게임 방 또한 온라인 게임 문화 성장에 한 몫을 톡톡히 해내었다. 이제 온라인 게임은 우리의 생활에서 중요한 오락 거리의 한가지로 자리를 잡았다.
온라인 게임은 폭 넓은 연령층의 사람들이 즐긴다. 초등학생부터 50대의 아저씨들이나 아줌마들도 온라인 게임을 즐긴다. 제가가 초등학교 때만 하더라도 학교에서 친구들을 만나면 티비 프로그램에 관한 이야기나 장난감 축구 등의 이야기를 하였다. 하지만 요즘 초등학생들은 스타크레프트, 포트리스, 크레이지 아케이등의 온라인 게임 이야기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