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스포츠] 월드컵 응원녀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스포츠의 역사적 발전과정
2.길거리 응원문화
3.미디어와 기업
4.소비문화
결론
본문내용
2)자유주의 페미니즘과 세계대전

스포츠 발전 활발
&자유주의 페미니즘 발생

B.U.T
스포츠에서 여성 참여 배제의 특성

=소극적 방법인 경기응원 및 보조
3)산업혁명과 섹슈얼리티

자본주의 경제 체제 확립

→섹슈얼리티

→→성적 메타포로서의 치어리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마케팅] 기아 자동차에 대한 PR기획 보고서
  •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도록 한다.(5) Respect your creativity 대학생을 대상으로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을 준비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기아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게 되며, 잠재고객인 이들이 미래에 자동차를 구매할 때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비단 자동차 디자인뿐만 아니라 광고나 PR쪽으로도 공모전을 진행하는 것도 간접적 홍보효과가 있을 것이다. 5. 일정 예산 * 참고사이트http://www.kia.co.krhttp://www.hyundai-kiamotors.comhttp://www.qmembe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스포츠 스타와 기업의 마케팅4. 월드컵 마케팅과 국내 기업의 sponsorship5. 올림픽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sponsorshipIII.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을 통한 기업의 홍보효과 1. 기업의 communication 도구적 측면에서의 효과2. 기업의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의 sponsorship의 효과3. 시드니올림픽의 sponsorship 창출 효과Ⅳ. 스포츠 마케팅산업의 특성을 고려한 기업의 스폰서쉽 전략1. sports 산업의 특성1) 스포츠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시장2) 스포츠 제품3) 스포츠

  • [스포츠사회학] 스포츠와 대중매체
  • 스포츠 용어를 텔레비전 광고를 도입함으로써 팬들의 열기를 상품 매상에 이용하고 있다. 올림픽경기의 경우 사람들은 민족주의적 감정으로 이를 응원하기 때문에 상품 선전도 국가 단위의 대규모로 이루어지는 좋은 기회로 평가되고 있다. 차 례1장 대중매체의 개념과 이론11. 대중매체이 개념2. Mcluhan의 미디어 이론3. 대중전달이론2장 스포츠와 대중매체 관계101. 대중매체가 스포츠에 미치는 영향2. 스포츠가 대중매체에 미치

  • [청년심리학] 청년문화 -인터넷문화와 사회적공동체
  • 월드컵의 붉은 악마2. 촛불 시위3. 플래시 몹4.주도세력 P 세대Ⅴ. 현상에 대한 배경과 요인 분석Ⅵ. 사례 조사Ⅶ. 결론 Ⅷ. 참고 문헌 Ⅰ. 서론 사회의 근본적인 경제 구조가 농경 사회, 산업 사회를 거쳐 정보 사회로 전환되면서 (Toffler, 1980) 일반 대중의 매체 이용 행위도 급격한 변화를 보이고 있다.즉, 전통적인 4대 대중 매체 (신문, 잡지, TV, 라디오)에 이어 온라인 미디어가 제5의 매체로 확실한 자리 매김을 해나가고 있다,현재 대표적인 온라

  • ADT캡스의 가정용 보안서비스 상품 마케팅 전략
  •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ADT 캡스 홍보실 : 폐쇄적인 보안기업이란 일반 사람들의 인식과는 달리 2013년 ADT캡스 블로거 기자단 선정, 블로그(http://www.adtblog.com/), 페이스북(https://ko-kr.facebook.com/adtcaps)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주대 경북과학대 등 여러 대학과의 산학협력 체결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5. 고객특성 분석 요즈음 강력 범죄의 증가 등 치안 악화에 대한 우려 때문에 안전에 대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