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구매결정요인의 영향력 및 연령과 개별 요인간의 연관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차례 -



1. 설문 조사 분석 결과 보고

2. 결 론
본문내용
성남, 용인, 수원지역 성인 17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우리 조는 분석결과를 통해, 연령에 관계없이 통계적으로
외부적 요인 : 교통의 편리성, 주택 가격, 투자가치 순으로

내부적 요인 : 면적, 내부설비, 내부 인테리어 순으로

주택구매 결정시 중요하게 고려되어지는 것을 알 수 있었음
또한 각 연령대와 개별 요인간 연관성은 대체로 비슷한 양상을 보였지만,
통계적으로
근무지와의 접근성, 주택 가격, 브랜드 가치, 조경 시설, 거주 층의 위치는
연령대별로 다른 응답분포를 보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사 레포트
  • 및 GNI(실질, 분기 및 연간)7. 연간소득계층별 가구당 가계수지(2인 이상 가구)8. 소득분배지표9. 기본분류 소비자물가지수(2005=100)10. 한국은행, 2004, 11. 한국경제 2005년 9월 25일자 사설, “간판 기업 삼성 흠집 내기 지나치다”12. 한국은행 DB, 발간자료 중 단행본 자료. 13. 森耕二郎、生活水準、昭和27年、14. 한국보건복지연구원, 1997, 한국의 복지 GDP 추계와 국제비교15. Aratha Sen, 1990, The standard of Living16. Daly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영향력 있는 스포츠 신발 디자이너 중 한명인 라디쉬메 디자인하우스의 ‘아조이 사우(Ajoy Sahu)’ 및 아스브리의 ‘닉 세이무어(Nic Seymour)’와 손잡고 기존 스포츠브랜드와 차별화된 르까프 런던(LECAF LONDON)과 르까프 이모션(LECAF EMOTION) 라인을 선보였다. 두 번째는 기능성 강화로써 10대의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좋은 키우미 신발과 모든 연령층이 두루 신을 수 있는 르까프 집중력 강화 Wave 운동화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1) 디자인 강화 1) 르까프

  • [사례관리] 사회복지실천과 사례관리
  • 요인으로 살펴볼 수 있다. 첫 번째로 1960년대 미국의 인간봉사 프로그램의 성장과 연관성을 찾을 수 있다. 그 당시 정부에서 시행한 서비스들이 상당히 중복적이고 조정되지 못하는 결과를 낳음으로써 지나치게 많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적절하게 다루지 못하였고 이에 따라 개개인의 복잡한 욕구와 문제에 서비스를 대응하지 못하는 결과를 낳게 되었다. 그래서 1970년대 초에 보건, 교육, 및 복지부에서는 서비스 프로그램을 조

  • 국제협상 - 국제협상이란, 국제기업 간 협상 성공사례
  • 요인 중의 하나가 협상시간에 대한 개념이다. 북미지역 협상자들은 시간을 공간개념으로 파악하여 과거,현재 및 미래로 구분한다. 따라서 시간은 상품과 마찬가지로 절약되거나 소비되고, 투자되거나 사용되는 것으로 생각한다. 독일 협사자들은 시간관념이 철저한 반면, 라틴계 협상자들은 보다 느슨하다. 어떤 문호권에서는 정확성이 연령이나 계급에 의해 결정되어 아럇사람이 정확해야 되고 웃사람이 나중에 도착해야 되는 것으로 인식되는 문화

  • [졸업][경영] 대형할인점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소비자만족도
  • 구매자가 치른 대가의 보상에 대한 소비자의 판단이라고 할 수 있다. 즉, 소비자만족이란 소비자가 경험한 희생에 대해 적절하게 혹은 부적절하게 보상받았다고 느끼는 인지적 상태, 시장 전체뿐만 아니라 구매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 소매상, 혹은 쇼핑 및 구매행동과 같은 개별적 행위에서 유도된 정서적 반응, 또는 기대에 대해 불일치를 경험하는 경우의 감정과 소비경험에 대해 사전적으로 소비자가 갖는 감정이 복합적으로 야기하는 전체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