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대한 전반적 이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8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E (Account Executive)
2.CD (Creative Director)
3.CW (Copy writer)
4.PD (Producer)
5.AD (Art director)
6.MP (Media planner)
7.MB (Media buyer)

본문내용
광고매체의 시간이나 지면을 구입하는 담당자
신문, 잡지 등 출판물의 지면구입을 하는 사람을 스페이스 바이어(space buyer), 라디오나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방송시간을 구입하는 사람을 타임 바이어(time buyer)라고 한다. 미디어 슈퍼바이저(media supervisor)나 미디어 디렉터(media director)의 지시에 따라서 예산과 효과를 고려하여 희망하는 시간이나 지면을 구입하는 담당자를 미디어 바이어라고 한다.





독립대행사나 외국계 대행사에 비해 조직이 거대하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인하우스 에이젠시들은 50% 이상의 매출액을 계열사들이 안정적으로 채워 주고 있기 때문에 종합광고회사로서 통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고 있는 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배너광고연구
  • 광고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는 배너광고의 효과의 방법을 제시하고자함이다. 인터넷의 일반적 특성과 인터넷에서 실시되고 있는 배너광고(banner adertising)를 중심으로 관한 연구를 알아보고자 한다.장밋빛 미래를 보여주는 인터넷 광고시장의 현실은 사실 많은 문제점을 내포하고 있다. 기존 매체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빠르게 낮아지고 있는 CPM(1000사람 당 광고비), 광고효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 부족, 그리고 나날이 변해가고 있는 기술의 부담 등

  • 설득의 심리학 - 권위의 법칙에 대한 분석과 마케팅에서의 적용
  • 대한 자세한 예를 CF를 통하여 소개하고자 한다.가. 기아 자동차 오피러스 광고이 광고시리즈는 유명인의 말들을 인용함으로써 권위를 느끼게 하고 있다. 유명인의 말들은 오피러스라는 자동차 광고와 관련이 없을 것 같은 말들이다. 하지만 루이암스트롱, 빈센트반고흐, 알프레드히치콕과 같은 유명인의 권위있는 말과 품격있어 보이는 중형차 광고의 분위기는 잘 어우러져서 권위적인 냄새를 풍기고 있다.나. 이수건설의 브라운스톤이 광고는 브라

  • 현대사회에 광고가 미치는 영향
  • 광고는 이제 우리가 그 존재를 인식하던 안 하던 광고는 생활의 필수 요소로써 우리의 삶에 심대한 영향을 주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광고가 우리 생활에 변화에 따라 가치관과 생활양식이 다양해지고 삶의 질적인 향상을 꾀하고 하고 개선하기위해 광고의 사회적 기능에 대한 비판과 지성의소리가 커지고 있다.광고의 전반적인 이해를 통한 광고의 기능을 이해하고 우리 광고가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광고의 기능 광고가 사회

  • [국제브랜드전략]미국과 중국의 광고 비교
  • 광고 전략 수립 시 표준화 전략과 더불어 현지화 전략의 타당성을 뒷받침 해 주는 중요한 요인이 될 것이다.따라서 본 연구는 미국의 문화 및 가치를 바탕으로 2008년 이후 집행된 텔레비전 광고 199건을 분석하고자 한다. 먼저 미국의 문화적, 지리적, 경제적, 정치적 관점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시작으로 홉스테드(Hofstede, 1980)의 문화차원에 기초한 미국문화를 이해 한 후, 미국 광고의 표현전략을 분석할 것이다. 더 나아가 G2(Great 2)로 급부상하며, 글

  • [광고전략]페미니즘이 묻어나는 광고
  • 광고인들은 소비자, 더 근본적으로는 인간이라는 존재가 커뮤니케이션상에 있어 어떠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가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다.인간의 지각과정, 인지구조, 태도형성 및 변화, 그리고 태도와 행동과의 관계 등 인간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이 광고와 연관될 때 광고의 효율성은 높아지게 될것이다.) 소비자 심리와 과학적 광고 < 엘지 애드 사보 > 1992년 1월 호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의 머리속에 광고하는 내용을 쉽게 이해시키고 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