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보] 아이스크림브랜드 광고캠페인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05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PT자료입니다
많은 시간 노력해서 만든자료에요~!
많은 도움이 되길바래요
PPT자료라서
본문에 내용 넣기가 좀 그렇네요;;
- 목차
-
1.서론
2.배스킨라빈스 광고캠페인 사례요약과
광고분석
3. 하겐다즈 광고캠페인 사례요약과
광고 분석
4. 나뚜루 광고캠페인 사례요약과
광고 분석
5.소감 및 평가
- 본문내용
-
국내에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배스킨라빈스와 나뚜루 그리고
하겐다즈의 광고사례를 분석하기로 하였다. 그러나 하겐다즈의 경우 국내의
TV광고가 그리 많지 않았으며 기한 또한 상당히 오래된 것으로 판단하여,
해외 하겐다즈의 인쇄광고를 분석하였다.
동종 업계의 캠페인 광고사례를 통해 각 기업이 어떠한 광고전략을 구사하고
있는지, 효과적인 전략은 무엇인지를 살펴보면서 캠페인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것에 의의를 두기로 한다.
-아이엠 샘 편-
젊은층이 ‘선생님’을 줄여서 ‘샘’이라고 칭하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광고.
영화의 제목을 사용, 타겟이라고 할 수 있는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배우를 기용하였고 녹음이 우거진 쌍계사에서 촬영, 자연의 신선함을 전하고 있다.
‘아이엠 샘’이라는 새로운 아이스크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 광고 목표
경쟁 브랜드들로 인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19~24세 여성층을 공략하여 제품 판매의 촉진
♣ 목표 고객
19~24세의 여성
♣ 광고 컨셉
광고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명확히 주지 않아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
자료평가
- 안열려요 어떡하실 거에요?
- kyos***
(2009.05.13 01:40: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 학교밖청소년 현황, 문제점, 학교밖청소년정책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