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인도에서 국가 브랜드 전략을 수행하기 위한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인도의 거시적 환경분석
2.인도의 미시적 환경 분석
3.한국이 인도에서 국가 브랜드 전략을 수행하기 위한 SWOT 분석
4.국가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5.구체적 실행 전략 수립
-스포츠, 경제, 영화, 매력적인 국가브랜드의 홍보
- 본문내용
-
기회
-50년 뒤 세계 경제를 이끌 BRICs의 구성원
-인구 10억, 명목 GDP 5560억 달러의 유망 신흥 시장
-신흥 IT 강국 (IT분야에 대한 정부의 적극적 투자)
-값 싸고 풍부한 노동력 및 고급연구 인력(영어 구사)
-우호적인 인도의 대 한반도 정책
-한.인도의 CEPA기대효과
-세계 3대 영화 산업국
②”환경을 생각하는 웰빙의 나라, 대한민국”
인도내 많은 소비자들의 웰빙 제품에 대한 관심
제품 생산 과정에 있어 환경 오염 등의 요소를 고려하는 기업들을 선호
-사례1 : 울산('그린전기자동차 차량부품 개발 및 연구기반 구축사업'의 핵심 기반지역)
-사례2 : 여수(2012년 여수엑스포에서 그린IT를 테마로 하여 ‘과학기술의 발전을 통해 환경과 인간이 조화롭게 살 수 있는 지속가능한 미래 청사진’ 제시로 저탄소 녹색성장 선도국가 위상을 확립할 계획)
-사례3 : 천안(2009년 국제웰빙식품엑스포를 계기로 전국 최대의 웰빙식품 물류단지로 발전해 나가고 있음, 정부의 한식 세계화 사업과 연계해 우리 웰빙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책평가론] 감사원 성과감사 사례 및 개선방안
-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역사, 특징,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연방제, 테일러주의,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의료,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극동정책, 소련(소비에트연방, 러시아)의 붕괴
- 카오스 이론 특징과 역사
- 가족상담및가족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라
- 한국사회 불평등의 순기능과 역기능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가족생활주기의 단계
- COVID-19로 인해 학생들은 아동학대, 방임, 결식, 인터넷 중독, 학력미달, 사회적인 고립 등 다양한 문제에 노출 되었다 코로나로 겪게 된 학생들의 가장 큰 취약점이나 문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에 대한 학교사회복지에서의 대응방안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 코로나(COVID-19)로 겪게 될 학생들의 가장 큰 취약점이나 문제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에 대한 학교사회복지사에서의 대응방안은 무엇인지 기술하시오
- 대한항공 인사관리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인사현황 대한항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전환학습이론의 내용을 요약하고 학습경험이 내 삶에 가져온 변화와 기대에 대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