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와 패러디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General Parody
무한도전, 서태지 사건

2.UCC parody
손담비 ucc사건



3.In case of US





본문내용


Parody의 요소

original의 존재
original을 상기시키는 패러디
비평과 풍자
이용행위의 목적, 성격
이용된 분량과 실질적 가치
패러디가 원작의 시장적 요소에 미치는 영향

제13조 (동일성유지권) ①저작자는 그의 저작물의 내용·형식 및 제호의 동일성을 유지할 권리를 가진다.

제28조 (공표된 저작물의 인용) 공표된 저작물은 보도·비평·교육·연구 등을 위하여는 정당한 범위 안에서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이를 인용할 수 있다.


In case of US Law : Fair Use

수정 제 1 조(종교, 언론 및 출판의 자유와 집회 및 청원의 권리)

Section 107 of the US Copyright Act (1976)
저작물을 비판, 언급, 뉴스보도, 교육, 학술 또는 조사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공정이용이며 저작권 위반이 아니라고 언급



In case of US Law : Fair Use

1. 사용의 목적과 성격
2. 사용된 저작물의 성격
3. 저작물의 실질적 사용량
4. 사용이 원저작물의 시장가치에 끼치는 영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천호식품 마케팅전략 분석, 성공요인
  • 진공공법 안내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01184510미터만 더 뛰어봐! – 저자 김영식 회장님각종 사진은 뚝심카페와 구글 이미지 등을 통해 발취 -천호식품 서울 사옥 방문(11월 4일) 증빙 자료레포트샵 | 6

  • N세대,N세대의특성,N세대의가치관,N세대의문화,N세대와세대격차,N세대의문제점,N세대란,N세대의문제점,엔세대
  • 레포트를 쓰거나 다른 놀이에 관련된 부분만 찾아다니기 일쑤였는데 게시판에 기사를 올리기 시작한 후로부터는 하루에 한 번씩 다른 학우가 올린 기사를 보게 되고 나도 직접 뉴스라는 창을 클릭하게 되고 현재 사회 현상들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 조별 토론을 하면서 클럽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자료를 공유하고 댓글도 달고 오프라인상에서 직접 만나서 토론도 할 수 있어서 한 곳에 국한되지 않고 자유롭

  • 넝마공동체의 갈등상황 연구
  • 패러디 ucc를 만들면서 말춤을 꽤나 많이 췄는데, 그 사실을 바로 이 자리에서 폭로해 버린 것이다. 그래서 꼼짝없이 말춤을 춰야 하는 상황이 왔다. 처음엔 엄청 당황했다. 아무리 작업을 하며 친해졌어도 아직 이 곳에서 내 스스로가 즐기는 모습을 보여드리기엔 준비가 되지 않았었는데, 그랬는데 너무나 밝게 웃으시며 다가오는 아주머니를 난 거절할 수가 없었다. 아니, 오히려 내가 춤을 같이 추게 된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아지고 있었다. 노래

  • 대중예술의이해 정리
  • UCC : 웹2.0(개방 공유협력)의 사례, 일반인의 유명인화, UCC전문 채널등장(유투브, 아프리카, 판도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등장- 사용자 간의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정보 공유, 인맥확대 등을 통해 사회적 관계를 생성하고 강화시켜주는 온라인 플랫폼- sns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 서비스를 통해 사회적 관계망을 생성, 유지, 강화, 확장(트위터, 페북)* 대중문화의 주체되기- 주체적 수용자 되기, 좋은 문화 선택-> 좋은 문화 향유, 다양한문화

  • [소비자교육] 청소년의 올바른 디지털 소비방법과 피해대처법
  • UCC 만들기 및 감상한달에 약 ( )회 이용 1번에 ( )시간 ( )분8) 음악감상 및 MP3 파일 다운로드한달에 약 ( )회 이용 1번에 ( )시간 ( )분9) 연예. 스포츠 정보 검색한달에 약 ( )회 이용 1번에 ( )시간 ( )분10) 뉴스나 생활정보 검색한달에 약 ( )회 이용 1번에 ( )시간 ( )분11) 소프트웨어 다운로드한달에 약 ( )회 이용 1번에 ( )시간 ( )분6.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무선인터넷에 접속할 때 다음과 같은 서비스는 어느 정도 사용하십니까?1) 벨소리 다운로드 (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