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광고모델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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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문제제기
2.이론적 배경
3.연구방법
4.연구결과
5.결론 및 논의
본문내용
기업의 경영관점
자산의 경제적 가치를 증권시장에서의
주가총액이나 수익률, 부채비율 등의 물리적 지표에 의해 측정
2. 소비자의 인식에 근거한 브랜드자산.
재무, 경제적인 접근방법
- 브랜드를 가진 상품이 얻게 되는 추가적인 현금흐름과 수익성
소비자에 기초한 접근방법
-소비자가 지각하는 브랜드 인지도나 친밀성 그리고 호감 등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연상과 관련
대상 : 서울 소재 4년제 대학인 K 대학과 S대학 및
지방에 위치한 D대학에 재학중인 대학생과 대학원생
기간 : 2008년 11월 7일~14일
인원 : 총 317명
구성 : 4명의 상이한 유명광고모델에 관한 질문
응답 시간 : 1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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