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앤숄더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브랜드선호도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광고전략 제안서

기획
시장환경 분석
경쟁제품 분석 = 니조랄
니조랄의 weakness
광고 Concept


크리에이티브

TV광고에 적용된 이론들
매장 내 POP물 설치
본문내용
Top of mind 1위
원래 의사처방이 있어야만 구할 수 있는 항진 균제
한국얀센은 케토코나졸이라는 성분을 니조랄의 주성분에 사용
일반 비듬샴푸에 함유돼 있는 성분보다 효과적

주목적이 비듬균의 제거
강력한 성분으로인해 많은 부작용
일주일에 두 번만 사용하는 번거로움
좋지 못한 냄새
뻣뻣해지는 머릿결에 대한 불만


최적화 사이즈 ZPT(징크피리치온)사이즈와 모양
비듬 완화에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
세분화된 제품구성

기존제품들이 주로 비듬균 억제에 치중하면서
부드러운 머릿결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주지 못했던 반면
헤드앤숄더는 비듬 효과뿐 아니라 좀 더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족


니조랄 대비 헤드앤숄더의 특장점은 머릿결보호
하지만 이는 비듬샴푸 구매에 중요한 고려속성이 아니다

머릿결이라는 속성의 중요도를 높이고 동시에
그에 대한 신념도 높임으로써 헤드앤 숄더에 대한 구매확률을 높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인적자원관리] P&G 인사관리
  • 광고를 함- 엄격한 브랜드 관리를 생명 여김- 충성도가 높은 고객이 세계적으로 있음- 시스템 외주로 위험이 증가-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 강한 폐쇄적 이미지 기업opportunitiesthreats- 제품의 다양화를 꾀할 수 있음-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 제품의 현지화- 경쟁제품이 계속적으로 출시- 원가상승의 위험이 있음- 홍보와 마케팅 비용의 부담이 큼5. 채용일정 & 취업전략Summer Internship정직원(신입 및 경력사원)모집시기3월말 ~ 4월 중(Summer Intern

  • [경영] 외국계기업 채용정보 조사-P&G, 로레알
  • 광고채용안내>채용공지접수방법P&G 사이트 내 채용안내> 채용검색 및 지원하기를 통한 온라인 입사지원전형과정1차 : 서류전형 및 인성검사2차 : 필기시험+영어시험3차 : 면접전형근무시기여름 방학 2달동안 근무 후 인턴쉽 결과에 따라 정직원본인과 협의 하에 조정출처 : P&G 코리아채용정보회사 소개인재상채용정보복리후생외국계 기업 P&G채용 TIP!!!1.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및 온라인시험 입사지원서 작성 완료 후 인성검사(Success Driver As

  • [광고기획안] 헤지스 HAZZYS 광고기획서
  • 앤지헤드&숄더리프레쉬멘솔 1 0 0 0 0 02 0 0 0 0 03 0 0 0 0 04 0 0 0 0 05 140,354 0 0 0 140,3546 219,850 0 0 31,200 251,0507 194,663 0 0 27,900 222,5638 185,345 0 0 19,100 204,4459 0 0 0 0 010 0 0 0 0 011 0 0 0 0 012 0 0 0 0 0상품계-피앤지헤드&숄더리프레쉬멘솔 740,212 0 0 78,200 818,412한국피앤지비달사순샴푸 1 309,528 0 0 0 309,5282 129,145 0 0 0 129,1453 156,157 0 0 0 156,1574 219,979 0 0 0 219,9795 0 0 0 0 06 213,627 0 0 0 213,6277 0 0 0 0 08 0 0 0 0 09 0 0 0 0 010 0 0 0 0 011 0 0 0 0 012 0 0 0 0 0상품계-한국피앤지비달

  • [글로벌경영] 피앤지 P&G의 해외진출 사례
  • 헤드 앤 숄더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P&G 경우는 고급 샴푸의 시장을 개막한 첫 타자로 볼 수 있는데 점점 국내기업들이 그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것이 위협요인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유니레버의 도브, 애경의 케라시스, LG 생활건강의 엘라스틴, 태평양의 미쟝센 펄 샤이닝 그 외에도 럭스 수퍼리치, 라이스데이, 나노테라피, 노비드 등 수도 없이 많은 종류들이 존재하며 또한 새로 생겨나고 있다. 특히 국내 기업들은 고소영, 전지현, 조인성, 하지원

  • [마케팅,국제무역,기업경영,외국기업,성공사례] 피엔지의 한국진출사례
  • 광고에 출연하는 국내외 직업 모델들조차도 개인의 아름다움보다는 해당 제품의 기능성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또한 신제품 팬틴 프로비타민 시스템을 출시하면서 길거리 ‘티저 마케팅을 선보였다. 이것은 제품의 이름을 밝히지 않은 채 구전효과를 이용한 독특한 마케팅 방법으로 팬틴의 색다른 마케팅 전략을 돋보이게 하였다. 2) P&G의 향후전략(1)시너지 효과 극대화1997년 한국 피앤지와 쌍용제지의 장단점 분석과 기업문화 차이를 조율하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