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외국계기업 채용정보 조사-P&G, 로레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G
로레알
본문내용
외국계 기업 P&G
P&G는 "현재와 다음 세대를 위하여 전세계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브랜드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는 경영목표 하에 더 많은 지역의 더 많은 소비자들의 일상의 삶의 가치를 보다 완벽하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함

1837년 미국의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동서지간인 William Procter와 James Gamble에 의해 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설립된 P&G는 175년이 지난 지금 전세계 80여 개국에 진출하여 13만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기업

현재 세계 180개 국가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팬틴, 헤드앤숄더 샴푸를 비롯하여 질레트, 브라운, 오랄비 등 300여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는 P&G는 매년 Fortune지가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선정될 만큼 역사와 전통을 지닌 우수 기업

인재상
P&G는 역량 있는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Success Drivers라는 기준을 제시
이 모델에서 가장 핵심에 자리잡고 있는 것은 우리의 Purpose, 우리의 Value, 우리의 Principles입니다. PVP는 무엇보다도 정직에 대한 것으로서 거짓말하지 않고, 훔치지 않고, 속이지 않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이는 열려있고, 솔직하고, 직접적이며, 숨김없음으로써 신뢰를 쌓아갈 수 있는 능력입니다.
우리는 말한 바대로 행동하고, 우리가 진심으로 의도하는 바를 말합니다. 이것이 P&G 사람이 구별되는 이유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장품산업] 화장품거시산업분석
  • 정보 및 서비스 제공우수한 기술 보유2) Weakness10대를 위한 제품이 없음고급브랜드 부재고객 Claim 처리에 대한 communication 문제웹 기반 주문 시스템의 비활용ERP 시스템의 제품 원가 파악 및 판매 계획의 부정확재고 관리의 비전산화제품 개발 프로세스 지원할 IT 시스템 부재3) Opportunities물류 인프라와 채널 영업력을 이용한 신사업전개새로운 채널로 시장 점유율 확장 의지국민 삶의 수준 향상- 미,건강에 관심 고조주 고객 층인 여성의 사회활동

  • [기업분석] 커피산업 힐리스 경영전략
  • 기업이미지를 결정하는 좋은 요소가 될 것이며 이는 예전의 문화를 경험해 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향수를 일으킴으로써 하나의 붐으로써 할리스를 선두기업을 추격하기위한 좋은 촉매제가 될 것이다. Ⅺ. 참고 자료 및 문헌- 창업경영신문, http://www.istarbucks.co.kr- 한국경제, http://www.forcs.com- 김영한, 임희정,『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넥서스북스, 2003 - 서울경제신문- 조선일보- 대한 상공 회

  • [다국적기업론] LG생활건강의 해외 진출 전략
  • 경영방침과 현지 분위기를 잘 조화시킬 수 있는 현지 직원을 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이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LG 생활건강은 베트남 현지 인력들의 만족감을 이끌어내어 궁극적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인력의 현지화로 가는 과정에서 유의미하다고 보여 진다.7. 경쟁자 분석(1) P&G http://www.pg.co.kr/about/status.asp1) 기업 소개회 사 명 : Procter & Gamble설립년도 : 1837년사업분야 : Pantene, VidalSasson, Wella, Head

  • LG생활건강마케팅전략,LG생활건강해외진출,LG생활건강현지화마케팅,현지화마케팅전략,해외시장진입전략,화장품시장,화장품해외진출
  • 기업인 P&G와 국내 최대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 퍼시픽이라는 강한 경쟁사를 지니면서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 점유율 2위, 또 해외 시장으로도 진출을 하고 있는 LG생활건강 이라는 기업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다. Ⅱ. 본론1. LG 생활 건강1) LG 생활 건강 소개 및 기업의 성장과정 “LG생활건강”, (www.lgcare.com).LG생활건강은 1등 달성을 위해 오랜 기간 동안 고객과 함께 해왔고 무엇보다 창의적인 소비자 마케팅과 그에 맞는 인재 개발에 주목하고 있다.

  • LG생활건강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인 P&G와 국내 최대 화장품 기업인 아모레 퍼시픽이라는 강한 경쟁사를 지니면서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 점유율 2위, 또 해외 시장으로도 진출을 하고 있는 LG생활건강 이라는 기업에 대해 조사하게 되었다. Ⅱ. 본론1. LG 생활 건강1) LG 생활 건강 소개 및 기업의 성장과정 “LG생활건강”, (www.lgcare.com).LG생활건강은 1등 달성을 위해 오랜 기간 동안 고객과 함께 해왔고 무엇보다 창의적인 소비자 마케팅과 그에 맞는 인재 개발에 주목하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