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기획서] 미넬소금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한 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제품탄생 배경
● 제품상황
● 마케팅 상황
● 시장상황
● 경쟁상황
● 가격상황
● 소비자상황
● 유통상황
● 전환점 모색
● 광고목표
● TARGET
● 매체선정
● CREATIVE
본문내용
● 미넬소금
. 가공염에 속하며 천일염을 주 원료로 불순물을 제거, 미네랄을 강화한 소금
. 채소의 절임시 나타나는 간수성분을 제거, 염도도 현저히 낮춘 제품
. 천일염, 가는소금, 맛소금에 비해 불순물, 미네랄부분의 월등한 우위점
● 기능성으로 사용 할 경우
| 쾌변 | 당뇨, 간기능 개선 | 감기 바이러스예방 | 숙취해소 | 축농증,비염
| 치질개선 | 눈건강 | 모발건강 | 미용,다이어트 |각종피부질환
● 식품으로 사용 할 경우
. 모든 요리 (어패류, 육류, 야채류)의 냄새와 잔류농약성분 제거
. 각종 음료 (커피, 술, 우유)의 풍미를 더해줌
. 각종 과일 (수박, 토마토 등)의 단맛을 더해줌
. 튀김류의 기름에 넣으면 산화를 방지하고 맛이 더해짐

● 마케팅 상황
200억원 기능성소금 시장에서 미네랄소금하면 딱! 떠오르는 제품은 전무한상태 자염과 펜솔라는 11월부터 시판이 되었으며, 알칼리소금은 광고가 전무한 상태이기 때문에 인지도가 현저히 낮고, 리얼솔트는 상당히 고가여서 꺼려지는 제품

● 마케팅 상황
과연, 대기업의 후광효과를 등에 업은 자염과 경쟁이 될까?
만약, 당신이 소비자라면 미넬소금을 구입 하시겠습니까?
같은기능, 같은효능의 제품이라면 어느것을 구입하시겠습니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맥심 라떼디토의 성공적인 커피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 기획서
  • 맥심 라떼디토의 성공적인 커피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 기획서Contents상황분석1.전체 시장 분석2.자사 분석3.경쟁사 분석광고 전략 방향 설정1.소비자&타켓 분석2.광고 목표 설정3.포지셔닝광고 표현 전략 수립1.Creative 전략2.TV시안상황 분석 하기 전체 시장 분석인스턴트 커피 시장 점유율커피 믹스 시장 점유율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동서 식품60.8 62 64.7 65.6 66 70.2 71.6 70.7N사38.1 37.5 35 34.1 33.6 29.3 28 28.3기타업체들1.1 0.5 0.3 0.3 0.4 0.5 0.4 1

  • [마케팅]마케팅 경력사원 이력서
  • 광고 및 웹출판물 : 배너 등 온라인 광고와 전자저널, 웹신문, 웹진 등의 이미지로 활용③ 모바일 콘텐츠 : 무선 인터넷의 바탕화면, 캐릭터, 네비게이션 등으로 활용나. 오프라인① 광고 : 기존 광고 시장 전반에서 필요하며, 광고전단, 신문, 잡지, 간판 및 광고판 등의 이미지로 활용 ② 문서 : 기획서, 제안서 및 각종 문서의 표지 및 내용을 풍부히 할 수 있는 이미지로 활용3. 경쟁 상황 및 경쟁사 분석가. 국내공급을 주도하는 대표 업체가 부재하

  • [정보통신] 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
  • 전략전개이다.특정요일이 가진 의미를 제품의 이름이나 속성과 연관을 가진 경우 제품 판매를 위한 특별한 날로 지정하여 날짜를 중심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해 가는 마케팅 전략이다. 기업의 입장에서 계절의 변화 나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응해 자연스럽게 고객의 소비를 촉진하도록 계기를 만들고, 고객입장에서는 재미와 함께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하여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식품매장

  • [광고전략]네이트 닷컴 홍보기획서 - 포털 사이트로서의 인지도 향상 및 실사용자 증대를 위한 방안
  • 광고물 식으로 포털 사이트로서 네이트 닷컴과 네이트온에 관한 정보를 제공실행법2003년 7월( 시험기간) 실행기간중고등학생 대상“ 친구야~네이트 닷컴을 아니?” 전술명잠재적 공중지면광고를 통해 MSN과 비교하여 기능적 측면을 강조ex)MSN 보다 편리한 기능- 파일 동시전송, 그림 그리기, 다양한 이모티콘, 하단 뉴스표시-을 강조대학생을 타겟으로 한 소식지인 대학 NAIL에 광고 게재 실행법2003년 6월부터 시작하여 네이트 온이 메신저 2위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시장 수요가 발생할 여력이 없다는 이야기이다. 그런 상황을 인식하고 다시 한번 시장을 살펴보고 비즈니스 모델을 점검해보면 유사 비즈니스 모델과 시장을 공유 할 수 있는지 혹은 독점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략이 수립되어야 할 것이다. 4. 사업주체와 상품과의 관계인터넷이란 공간은 열린 공간이다. 그런 점은 기존의 Off-Line 비즈니스와 달리 상품에 대한 패러다임이 바뀌어야 하는 필요가 존재하게 된다. 그런 패러다임을 충실히 따르는 방법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