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기획서] 미넬소금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한 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5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제품탄생 배경
● 제품상황
● 마케팅 상황
● 시장상황
● 경쟁상황
● 가격상황
● 소비자상황
● 유통상황
● 전환점 모색
● 광고목표
● TARGET
● 매체선정
● CREATIVE
- 본문내용
-
● 미넬소금
. 가공염에 속하며 천일염을 주 원료로 불순물을 제거, 미네랄을 강화한 소금
. 채소의 절임시 나타나는 간수성분을 제거, 염도도 현저히 낮춘 제품
. 천일염, 가는소금, 맛소금에 비해 불순물, 미네랄부분의 월등한 우위점
● 기능성으로 사용 할 경우
| 쾌변 | 당뇨, 간기능 개선 | 감기 바이러스예방 | 숙취해소 | 축농증,비염
| 치질개선 | 눈건강 | 모발건강 | 미용,다이어트 |각종피부질환
● 식품으로 사용 할 경우
. 모든 요리 (어패류, 육류, 야채류)의 냄새와 잔류농약성분 제거
. 각종 음료 (커피, 술, 우유)의 풍미를 더해줌
. 각종 과일 (수박, 토마토 등)의 단맛을 더해줌
. 튀김류의 기름에 넣으면 산화를 방지하고 맛이 더해짐
● 마케팅 상황
200억원 기능성소금 시장에서 미네랄소금하면 딱! 떠오르는 제품은 전무한상태 자염과 펜솔라는 11월부터 시판이 되었으며, 알칼리소금은 광고가 전무한 상태이기 때문에 인지도가 현저히 낮고, 리얼솔트는 상당히 고가여서 꺼려지는 제품
● 마케팅 상황
과연, 대기업의 후광효과를 등에 업은 자염과 경쟁이 될까?
만약, 당신이 소비자라면 미넬소금을 구입 하시겠습니까?
같은기능, 같은효능의 제품이라면 어느것을 구입하시겠습니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