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특성
시장환경 특성, 분석
설문조사 분석
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
목표 소비자층
타겟설정과 광고 컨셉도출
광고 매채 전략
- 본문내용
-
현재 2009 광고
모델:소녀시대
젊은 층을 겨냥하여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어필 하였다.
‘마음까지 채운다’라는 기존 문구를
계속 사용하여 브랜드 이미지 전략
바나나우유광고 설문조사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로 조사됨.
‘배고파~배고파~’라는 cm송 효과
과즙/진짜/ 듬뿍 이란 단어를 사용하여
빙그레 바나나 우유와 차별화 시도.
최근 빙그레 바나나 우유를 연상케 하는
단지모양의 용기를 사용해 빙그레와
법정 공방을 벌였지만 패함.
인공 색소를 쓰지 않은 점을 내세워 등장
저지방 우유
Pet재질의 투명용기로 신뢰를 더함
S강점
1위 브랜드
독특한 항아리 모양의 디자인
확고한 국민적 브랜드 이미지
35년간의 전통과 맛 유지
W약점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는 자사의
유제품 중 유일한 대안 으로
위기 상황 시 자사에 큰 타격
소비자가 느끼기에 비싼 편
O기회
복고이미지 유행에 따른
마케팅 전략, 전통을 살리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 상기
T위협
다양한 많은 유제품들이 출시
장수 브랜드이미지에 대한 선입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 1) 효과성(efectiveness), 효율성 (efficiengy), 형평성 (equity),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 (A+ 레포트,시험대비) [영화와 사회복지] 사회복지의 윤리적 딜레마- 사이더 하우스
- 사실의 착오에서 부합이론에 대해 고찰
- 우리나라의 사회복지관련 법률 중 법의 명칭이 변경된 법의 변경 배경에 대하여 2개 이상을 제시하고 논하시오.
- [문화관광] 러시아와 체코의 관광문화자원
- [아동미술] 리드의 미술을 통한 발달의 7단계에 대해 서술하시오
-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에 대하여 정책분석틀을 통하여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