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리즈 광고의 의미적 일치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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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발표 기획 의도

2. FedEx 광고 분석(페니누, 야콥슨)

3. 닌텐도 광고 분석(페니누, 야콥슨)

4. 시리즈 광고의 가치 형성

5. 결론
본문내용
1. 발표 기획 의도

*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수업 시간에 배운 이론들을 실제 광고에 대입하여 분석해본다.

* 두 가지의 시리즈 광고를 분석하여 광고에 내재된 가치들이 어떻게 일치되는지 알아본다.

.
.
.
1. 페니누의 메시지 분석

1-1. 광고정체성의 메시지
- FedEx, We live to deliver(1, 2 공통),
화물차 속에 들어있는 경찰차, 소방차(현실성이 없는 상황)

->광고 정체성이 약하다.

1-2. 발신자를 지시대상으로 하는 메시지: FedEx 로고, FedEx 화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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