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항공 매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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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 황 분 석
항공시장 -Trend
항공시장 - 국내
대한항공은
경쟁사 비교 소비자 분석
Target
커뮤니케이션 목표

2. 매 체 전 략
매체 목표
기존 매체 집행 경향

3. 1929 그들은 누구인가?
1929 세대
관심 매체
미디어 믹스
항공사 광고의 계절성
스케쥴링
본문내용
항공시장 -Trend


스카이팀, 스타얼라이언스, 원월드 등의
세계적인 항공 동맹체 결성
- 동맹체를 통한 노선 증대와 서비스 다양화
- 세계 시장 점유율 70%



국제적 항공 동맹체를 통한 초 국적화와 세계화


항공시장 - 국내


- 여가, 관광분야 양적, 질적 확대
- 여행업 및 항공업 전반의 시장 성장
- 어학, 유학 관심 증대
- e-ticketing등 항공업계 기술.서비스 발전

항공수요 증가 및 다양화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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