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홍보] 페브리즈의 시장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선정이유
2. 시장분석
3. 자사분석
4. 제품설명
5. 마케팅믹스
6. 소비자분석
7. 광고목표
8. 마케팅 믹스 사용 기대 효과와 광고의 기대효과
9. 광고 스토리보드
10. 참고자료출처
- 본문내용
-
1. 제품선정이유
1) 현재 웰빙이 하나의 트렌드를 이루고 있는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사업 종목이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웰빙의 한가지인 편리하고 기능적인 가정 용품)
2) 현재 확보된 시장에서는 페브리즈가 독점적 위치이지만 현재 시장(지금껏 타겟으로 삼았던 30대 주부)의 포화상태로 새로운 시장을 발굴할 필요성이 있다고 사료(안주→쇠퇴, 성장→생존)
3) 페브리즈는 현재 독점적으로 시장을 석권하고 있지만 제품의 이미지와 제품의 실제 성분의 괴리(상쾌하고 친환경적인 이미지와 실제 탈취 성분의 화학물질)를 다소 완화 시킬 필요를 느꼈음.
4) 이에 따라 지금까지의 마케팅 믹스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어짐으로 제품 선정.
2. 시장분석
1) 시장현황
(1) 90년대부터 향기산업 시장이 본격적으로 형성
- 참고문헌
-
10. 참고자료
인터넷 사이트
http://www.pg.co.kr/
http://www.eco.or.kr/
http://www.brandcareer.com/
http://www.chosun.com/national/news/200311/200311270059.html
http://100.naver.com/100.nhn?docid=71803
http://blog.naver.com/chriscyw/120018131048
http://www.ytimes.org/news/print.php?news_num=3923
http://blog.naver.com/lbd007/140015230010
참고문헌
- 브랜드 제국 P&G
데이비스 다이어 著/ 거름출판사
- P&G Power 원칙중심의 99가지 성공비결 찰스
L. 데커 著/ 홍길표, 조성도 共譯/ 영언문화사(리틀영언)
자료평가
- 좋은 자료네요,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겠습니다.
- momo***
(2010.11.16 17:35: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sct 문장완성검사의 이해와 활용.성인 문장완성검사지 사례 해석과 분석 보고서(SCT 문장완성검사 실시방법. 해석적 요약)보고서 sct 양식 포함됨 다운
- 리더십과 관리의 차이를 기술하고, 리더가 영향력을 발휘하는데 사용되는 권력의 원천 6가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현대사회를 이끌어가는 인지도가 있는 리더들 중 상반된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을 선정하여 각각의 리더십을 학습한 리더십이론을 기반으로 비교분석하고 정리하시오
- 현재 실시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육정책을 아는 대로 서술하고, 개선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밝히시오 현재 실시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육정책을 제시하고, 그 정책에 대해 설명한다 현재 정책의 문제점을 제시하고,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과 개선점을 설명한다
- 각자가 관심 있어 하는 대상과 문제를 밝히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합한 연구방법을 제시하시오. (ex: 청소년의 비행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설문조사, 청년의 실업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질적조사, 이혼가정의 보육문제 실태를 확인하기 위한 단일사례조사, 00초등학교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요인을 파악하기 위한 실험조사 등)
- 지역사회사정의 개념, 주요 원칙, 유의점과 지역사회사정의 유형 6가지에 대해 각각 예를 들어 작성하시오
- 사회적 위험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 심각성을 설명하고 대안을 제시하시오
- 최근 신문기사(인터넷 기사 포함) 중에서 실태를 조사하여 보도한 자료를 찾아서 요약하여 제시하시오
- 사회복지사들이 사회복지실천에 활용하는 기초 기술이 필요한 이유와 기초 기술 종류 13가지(의사소통기술, 질문기술, 라포 및 관계형성기술, 공감 및 동정기술, 경청기술, 명료화기술, 요약기술, 침묵의 활용, 환언기술, 피드백주고받기, 초점유지기술, 탐색기술, 계약기술)를 간단히 설명하고, 13가지 기술 중 6가지 기술을 선택한 후 예시를 제시하시오
- 청소년특별회의, 청소년 참여위원회, 청소년 운영위원회를 법적 기준, 역할, 기능에 대해서 비교 설명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