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공익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2. 본 론
(1) 예시1
(2) 예시2
(3) 예시3
(4) 예시4
(5) 예시5
(6) 예시6
(7) 종 합
3. 결 론
- 본문내용
-
1. 서 론
우리는 하루도 빠짐없이 광고물을 접촉하고 있다. 신문이나 방송은 물론이고 지하철 안에서나 실외에서도 우리는 항상 광고를 접하며 살고 있다. 그러므로 특별한 조사가 아니더라도 한 사람이 하루에 접하는 광고의 수는 수십 개 혹은 수백 개가 될 것이다. 이 만큼 광고는 이제 우리 생활과 깊은 관련을 맺고 있다. 이러한 면에서 광고는 ‘문화의 거울’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교재에 정리된 광고의 4가지 중요한 특징 가운데 하나인 ‘유료의 형태’로 제공되지 않는 특별한 광고가 바로 ‘공익광고’이다. 이러한 공익 광고에 대해 공익 광고의 전반적인 요소를 집행하고 주관하는 ‘공익광고 협의회’에서는 이렇게 표현하고 있다.
「한국방송광고공사는 현대사회의 급속한 변화속에서 제기되고 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사회가 보다 밝고 건강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공익광고협의회’ 를 중심으로 1981년부터 공익광고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익광고협의회의 ‘공익광고’ 는 현재 기업 및 공공단체, 정부 등에서 실시하고 있는 ‘공익성 광고’ 의 확산에 커다란 기여를 하여 왔으며, 비영리성, 비상업성, 범국민성을 지향하고 있어, 직간접적으로 광고주의 이익을 목표로 하고 있는 ‘공익성 광고’ 와는 구별되는 광고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원봉사론] 작성자 거주지역의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현재 현황 등을 파악하고 분석 자원봉사자 모집의 활성화 방안
- 아동 복지에서 아동 학대의 대응방안에 대해서 작성 제출하시오
- 청소년 개별상담의 이론과 기법으로 인간중심 상담, 형태주의 상담, 현실치료 가운데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 4주차 2차시에서 청소년기의 발달적 특성 중 자아정체감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청소년기의 발달에서 반드시 획득하여야 하는 개념이 자아정체감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에서는 학업과 같은 사회문화적 요소에 의하여 자아정체감 확립될 기회가 부재하여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유엔아동권리협약의 4대원칙과 4대권리에 대해 정리하고 실제 아동권리가 보장되고 있는 경우와 침해되는 사례들을 들어 견해를 쓰세요
- 심혈관계 질환(임상영양학, 심장의구조, 고혈압, 이상지혈증, 동맥경화증, 심장질환, 뇌졸증) PPT, 파워포인트
- 청소년지도자의 역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재무관리] 화폐의 시간가치 의미와 동일한 금액인 경우 미래 현금흐름보다는 현재의 현금흐름을 선호하는 이유를 설명하시오
- 온라인 소비자 행동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찾아보고, 마케터의 입장에서 온라인 소비자행동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대하여 논하시오
- 기업에서 정보시스템을 도입한다면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경영자 관점과 근로자 관점을 구분하여 설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