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템포 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1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템포 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해서
4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며 만든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길바라며....
A+레포트~~!!@@!!~~ 항상행복하세요*^^*
목차
제품 선택 배경
시장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STP
IMC
광고의 재설정
광고의 콘티
본문내용
탐폰형 시장
외국의 탐폰형 시장 점유율 현황 :
- 유럽 : 80%
- 미국 : 60%
- 일본 : 20% (자료 : 동아제약)
높은 점유율차이의 분석
우리나라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 생활양식
많은 생리용품 회사들이 탐폰형 생리대에 집중, 이로 인해
질이 떨어지는 패드형과 질적인 측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유용한자료 감사히 잘 봤습니다.
  • air***
    (2009.11.09 10:20:1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내용은 볼만한것 몇개있음 파워포인트,.. 켁
  • allure0***
    (2008.04.01 02:41:5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CJ CGV 마케팅 성공 전략분석- SWOT, 5P(A+레포트)
  • CJ CGV 마케팅 성공 전략분석- SWOT, 5PCGV 선정이유CJ CGV 소개환경분석거시적 환경시장점유율5PSWOTCGV 포트폴리오BCG 매트릭스경쟁사 분석CGVMEGABOX CGV의 전략과 성공요인전략성공요인향후 전망 및 대안1995 Aug 8 제일제당 내 멀티미디어 사업본부 - 극장사업팀으로 시작1996 Dec 12 한국제일제당(CJ), 홍콩골든하베스트(Golden Harvest), 호주빌리지로드쇼(Villiage Roadshow) 3개사 투자 씨제이 골든빌리지 설립1998 Apr 4 국내 최초의 멀티플랙스 극장 CGV강변 11오

  • LG 휘센 아프리카시장진출 성공위한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과 휘센 프로모션 전략분석
  • 마케팅 전략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궁금증으로 시작하여, 우리 조는 마케팅 전략, 그중에서도 프로모션의 현지화 전략을 더욱 깊이 분석해 보고자 한다.3. 기업소개LG전자는 소비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20개가 넘는 사업장에 93000여 명 이상의 임직원을 두고 있다. 2010년에 55조 8천억원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린 LG전자는 홈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

  • 보람상조 마케팅전략과 기업경영분석(A+레포트)
  • 분석과 해결책을 내놓았다.상품, 서비스와 관련되어 우리가 내놓은 해결책 이외에도직원교육으로 인한 서비스 질 향상, 내부 커뮤니케이션의확립 등도 보람상조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하지만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 서비스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관계마케팅, 고객중심적 표준의 설계라고 본다. 보람상조가 위와 같은 해결책들을 실제로 받아들인다면,현재 보람상조가 지닌 나쁜 이미지들을 벗고 국내 1위상조기업

  • 처음처럼 마케팅4P,SWOT전략분석및 제품분석(A+레포트)
  • 분석과 함께 새로운 소주에 대한개발 필요성이 대두소비자의 인식변화웰빙 열풍이 소주시장에도 영향을 미쳐서낮은 도수의 소주를 찾는 소비자의 기호파악알칼리수를 환원하여 만든 소주두산 사장이 대관령에서 천연수인 알칼리수를 마시고 요양하면서 대장암을 고친데서 아이디어 포획SWOTStrength-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저도주 시장 선점- 과학적 어필Weakness- 좁은 소비시장- 참이슬의 견제Opportunity- 음주시장 확대- 건강에 대한 관심증

  • [마케팅 전략] 남양유업 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
  • 남양유업 마케팅 전략 분석과 목마케팅 커뮤니케이션담당교수제출일자‘06. 11. 제출자목 차Ⅰ. 서 론1. 문제제기 및 도입Ⅱ. 본 론 1. 이유식 시장 상황 분석2. Review3. SWOT 분석4. 새로운 IMC 전략의 필요성1) Permission Marketing의 정의 및 특성2) Permission 마케팅의 5단계 전략5. STP 전략 6. 패밀리 브랜드의 구축7. 제품 브랜드 구축8. 구체적인 광고 수단 및 방법1) 광고 마스터 플랜2) TV 광고(브랜드 중심)3) TV 광고(제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