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입문] 건강한 다리에 미니스커트 입히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건강한 다리에 미니스커트 입히기’ 활동의 목적, 계획  2




2. ‘건강한 다리에 미니스커트 입히기’ promotion  3~4




3. ‘건강한 다리에 미니스커트 입히기’ PR계획 및 PR기사  4




4. ‘건강한 다리에 미니스커트 입히기’ 신문지면 광고 시안 및 분석  5~6
본문내용
- 건강한 다리에 미니스커트 입히기 -

 목적 : 나를 사랑하는 자신감!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은 모든 여성에게 있다. 그 중 치마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나타내는 방편중 하나이다. 섹시함을 나타내는 스커트, 귀여움을 강조할 수 있는 스커트, 청순함을 느끼게 할 수 있는 스커트 등등.. 그러나 대부분의 여성들은 치마를 입기 전 한번씩 주저하곤 한다. 왜냐하면 치마는 자신의 다리가 드러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리가 예쁘지 못하거나 굵은 사람들은 치마 입기를 꺼려하기 마련이다. 이럴 수 있는가! 남의 시선 때문에 치마를 입을 수 없다니.. 우린 이런 고민을 해결하려 한다! 다리 굵은 사람들도 모두 치마 입을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새로운 스커트를 개발한 것이다.
다리가 얇고 예뻐 보이는 여우같은 스커트! 이제는 굵은 다리 때문에 나 자신에게 한숨쉬고 고민하는 것보다, 나를 사랑하고 자신감을 갖을 때가 된 것이다!

 계획 : PROMOTION과 PR기사를 동시에 실행하여 소비자들에게 ‘Love me’제품을 알리고 인지도를 올린다. 또한 신문지면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제품의 장점을 알린다. 그리고 ‘Love me’의 제품에 대한 인식을 높아가 위해 제품 로고를 만들어 사용한다. 로고는 사용위치나 크기는 그 용도에 따라 달리한다.

그림1 ‘Love me’ 로고

 실행 : PROMOTION은 4월 1일 ~ 4월 30일까지 인터넷상에서 실시한다.
PR기사는 4월 1일자 신문에 실릴 수 있도록 미리 자료를 제공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국제광고전략 분석 및 사례연구- 잠뱅이 베네통 박카스
  • 루치아노베네통, 베네통 이야기, 명진출판사 1993Oliviero Toscani, 베네통 광고이야기, 산호, 1996 김정구, 브랜드 개성을 통한 광고전략 연구, 광고학연구 , 2000 유붕노, 21세기를 달리는 좋은 상품 마케팅 광고 사례전집, 한국 마케팅 연구원노장오, 브랜드 마케팅, 사계절, 1994안광호, 이진용, 브랜드 파워, 한국언론자료간행회, 1997http://home.ewha.ac.kr/%7Ekukewha/best/kuk11-21.htmhttp://home.ewha.ac.kr/%7Ekukewha/best/kuk11-21.htmhttp://www.fashiontalk.com/http://www. adic.co.kr

  • [대중매체]언어와 문화<광고언어의 개요와 광고언어 사용기법 및 사례>
  • 광고학세미나 구명철(2001),광고학보 봄 제3-1호 이기정한문섭 (1999),광고학보 봄 제1-1호 장경선(1997),상암기획연구논문집장경선 1996), < 광고카피의 언어학적 분석 - 인쇄 광고를 중심으로 > 상암기획연구논문집박갑수(1994),대홍커뮤니케이션즈 * 참고 인터넷 사이트 광고정

  • [윤리학] 광고윤리
  • 한다고 말이다.참고자료책 - 김원규(1993), 카피.카피라이팅.카피라이터, 나남출판사광고학연구 - 정기현 ‘텔레비전 광고 속의 여성성 남성성’ 광고 홍보 연구 제7권 2호(1999년 겨울) - 광고에 나타나는 여성의 성역할 이미지에 관한 연구 - 김희정신문광고의 불건정성과 광고자율심의의 한계 (조전근 목원대 교수)인터넷- 한국언론재단오마이뉴스, 프레시안, 구글, 아줌마넷, 여성해방운동http://www.advertising.co.krhttp://www.hani.co.kr/hkr/L970603/0b5t5u01.html

  • 광고언어의 분석
  • 광고학세미나 구명철(2001),광고학보 봄 제3-1호 이기정한문섭 (1999),광고학보 봄 제1-1호 장경선(1997),상암기획연구논문집장경선 1996), < 광고카피의 언어학적 분석 - 인쇄 광고를 중심으로 > 상암기획연구논문집박갑수(1994),대홍커뮤니케이션즈 * 참고 인터넷 사이트 광고정

  • 현대생활과광고(중간)
  • 다리를연결해 주는 복합적인 분야마케팅조사- 신제품 개발부터 소비자조사, 브랜드 관리, 최적의 광고비 예산 설정 등, 마케팅 전반의 업무 대행크리에이티브(제작)카피라이터: 카피광고문안 담당아트디렉터/그래픽디자이너: 사진, 디자인 등 인쇄광고 담당CM플래너/프로듀서(PD): 방송광고 담당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이들을 총괄, 아이디어의 제안, 구체화, 광고물 제작관련 업무를조율/ 관리 책임외주 제작이 많다.SP(Sale Promotio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