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전략론] PR대행업체와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2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R대행사의 정의
2. 국내 PR산업의 동향 및 현황
3. PR대행사 제공 서비스 사례
4. 질의응답
본문내용
후원(Sponsorship)- 시상(Awards)- 기념일(Anniversaries)- 소책자(Booklets/Brochures)- 책(Books)- 전문보고서(By-line Stories)- 시디롬(CD-ROM)- 대회(Contests/Competition/Events)- 최고경영자(CEO)- 판촉물(Hotchkiss)- 실연(Demonstration)- 견본배포(Sampling)- 비디오 보도자료(Video News Release; VNR)- 우편물(DM)- 전자우편(E-mail)- 전시회(Exhibits)- 팬클럽(Fan Clubs)- 축제(Festivals)- 개점식(Grand Openings)- 안내책자(Guideline Kit)- 직통전화(Hotlines)- 입장발표   (Public Service Announcements; PSA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사례로‘에너지 절약’을 들었다. 기업은 에너지 절약을 통해 환경에 이바지하고 또한 즉각적인 비용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다. 또‘사회공헌’적인 성격이 짙은 제품 개발로 새로운 시장이 창출되는 경우도 있다. 세계적인 통신업체인 보다폰은 장애인과 다른 불우이웃 그룹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는 팀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들 팀에서 개발한 제품 대부분은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데 한몫 했다. 독일에서는 환자나 장애인들이 비상 상

  • [광고심리] T-PLAN, ROI, 키즈나모델 완성본
  • 정서가치와 기술가치는 약세로 측정 되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먼저 기술가치를 끌어올리는 방향으로 캠페인 목표가 설정되었고 그에 맞춰 집행되고 있는 광고캠페인이 바로 ‘느껴보세요. 더 넓은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대림의 ‘체감공간이 넓은 아파트’ 캠페인이다. 『 참고문헌 』ꋮ《광고기획론》서범석 (나남신서 1990)ꋮ《광고기획 전략론》이종은 (컴퓨러 1997)ꋮ《광고전략》이강원 (동국대학교 2001)ꋮ http://www.adflash.or.kr

  • [마케팅전략] SK정유의 혁신적 마케팅전략
  • 사례, 범위를 좀 더 구체화하여 정유사업에서의 성공사례에 대해 조사해 보았다. 성공의 원인은 혁신을 위한 전사적인 노력, 특히 마케팅에 있어서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기법이 주요 원인이다.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도 동일하다고 결론을 내렸다. 이 과제를 수행하면서 SK(주)가 마케팅 혁신과 차별화의 관점에서 상당히 노력했고 성공을 거두었다는 사실과 SK(주) 뿐만이 아니라 다른 분야의 다른 기업들도 마케팅혁신과 차별화를 위

  • [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전략
  • PR과 광고에 대한 신뢰도 차이에서 비롯된다. 금호그룹의 적극적인 지원 하에 언론과의 호의적인 관계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3) 사이버 촉진활동다양한 사이버 마케팅 활동을 위해 홈페이지 정보를 유지강화해 나가고 있다. 그 예로 아시아나 항공의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제휴업체나 접속률이 높은 홈페이지와 각종 사이트들에 배너 광고를 띄워 접촉 기회를 넓히고 있다.① 홈페이지 등록 고객에게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와 추첨 통한 무료 항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발전과정, 유형과 스포츠마케팅의 효과, 장점 및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인식, 정부의 정책지원 분석
  • 스포츠마케팅 현황 및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송해룡/1997, 스포츠 광고와 기업 커뮤니케이션. 서울: 한울※이시이 키요시/1998, 스포츠와 권리 비즈니스, 칸키 출판※이병림/2003, 한국기업의 효율적 스포츠마케팅에 관한 연구, 건국대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육종술/1993, 스포츠 마케팅을 위한 스폰서십 모델개발, 고려대학교. 박사학위논문※이수동김인수/1989, 마아케팅 전략론 서울, 도서출판 석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