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DLJ다이렉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9 / 2019.12.24
- 1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xecutive Summary
Problem Statement
Critical Factors
Alternatives
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Executive Summary
DLJdirect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여 수입을 창출하는 사업체이다. 그들의 목표는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두고 우위에 서는 것이다. 문제는 주 경쟁사들은 마케팅 비용으로 3억 달러 이상을 쓰고 있다는 것이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고객 1명을 끌어들이기 위한 비용 역시 높이 올라가고 있다.
DLJdirect는 그 동안 수입을 안정적으로 보장해줄 계층으로 타겟을 좁혀 온라인 상의 브로커로서 입지를 구축해 왔으나 이제는 Day trader들을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활동이 필요한 시점이다.
우리는 이에 따른 세가지 제안을 제시한다.
첫 번째, 중개 수수료를 대폭 낮춘다. 중개수수료를 10달러로 낮춘다. 초기의 일시적 수익저하 현상을 지나 결국 이익을 얻었던 과거의 전략을 다시 한번 도입하기 위한 전략이다.
두 번째, 새로운 상품과 세금모델을 도입한다.
새로운 타겟층 공략을 위해 그 동안 상위 고객들만을 위해 개방되었던 상품과는 또 다른 상품 모델을 개발한 후 이에 따른 차별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DLJdirect의 명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지금까지의 질 높은 상품 제공에 상응하는 또 다른 모델을 만들어 내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상계열 조사 자료] 기업의 광고 사례-삼성전자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2년 기말시험 과제물,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열거, 필요성,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각각의 기능, 공통점,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
-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2023년 기말과제물, 1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6가지 도구, 필요성 2 광고의 소구 방식과 광고의 표현 방법 3 PR과 퍼블리시티와 기업광고의 기능, 세 가지의 공통점 4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촉진 기법 9가지
- 촉진 믹스 중 PR과 다이렉트 마케팅에 대하여 사례를 찾아 분석하오
- 광고학_최근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가 마케팅에 활용되면서 배우나 가수, 모델 등 잘 알려진 유명인 이외에 파워블로거나 팔로우수가 많은 영향력자(Influencer)를 SNS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2~3명 정도의 인플루언서를 선정하여 어떠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지 분석하여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기존 마케팅전략의 차이점을 정리해봅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웬(Bowen)의 가족치료에 대한 보고서
- 층간소음 문제 원인 현황 대책 해결책(최근 이슈화된 층간소음 관련 살인 사건을 통해 본)!!!!
- HDC랩스 건설설비부문 자기소개서
- 자원봉사자에 대한 조정단계 중 교육훈련이 갖는 가치에 대해 논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 측정의 신뢰도와 타당도에 대해 설명하고 신뢰도와 타당도의 관계를 서술하시오.
-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설명적 조사에 대해 설명하시오
- 가족상담및치료_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하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의 기본 원칙을 제시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자신의 생각과 견해를 제시하시오 (사회복지학개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