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아이리버 `딕플 Dicple` 업계 최고를 위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 Analysis
2. Customer Analysis
3. Competitor Analysis
4. Company Analysis
5. Problem Definition
6. Solving Problem
7. Strategy Proposal
8. Conclusion
9. Information
본문내용
Characteristic
대용량 사전의 등장
다양한 기능에 초점
컨텐츠 제휴의 장점
내구성 부족


Promotion
- Only One
전자사전 찾기
사이트 통한 컨텐츠 제공
문화체험 제공
- 세계문화체험단, 문화답사단


리얼딕 시리즈

- 슈퍼에듀, 에듀, 스터디
- 30만 중 후반 ~ 10만 중반



Community

활성화 되어있는 커뮤니티
- 유저 자료실, 포토게시판
- 다른 제품도 포함


고객은 필요한 기능과
가격의 하락을 원함

고객의 지불의향과
제품가격과의 차이가 큼


필요기능만을 사용하여 제품가격을 낮춰라

참고문헌
아이리버 홈페이지 http://www.iriver.com
레인콤 홈페이지 http://www.reiqncom.com
에이트리 홈페이지 http;//www.atree.com
누리안 홈페이지 http://www.mynuria.com
엑스워드 홈페이지 http://www.excelent-word.co.kr
샤프전자 홈페이지 http://www.sharp-korea.co.kr
http://www.world-english.org/enlish500.htm
http://edic.naver.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매경리서치 http://www.c-news.co.kr
통계청 http://www.nso.qo..kr
네이버 블로그 http://section.blog.naver.com
각종 인터넷 신문자료
2007 전자출판산업 동향보고서
아이리버 분기 보고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업계 유통망 48%를 장악하고 있는 베스트바이와의 유통 계약이었다. 아이리버라는 상품을 미국 소비자, 전 세계 소비자에게 인식시킨 본격적인 시발점이라 할 수 있다. 2005년 디지털 타임즈가 선정한 브랜드파워 대상 조사에서도 아이리버는 종합인지도 69.5점, 브랜드 호감도 45.7점, 브랜드 구매도 47.7점으로 삼성전자의 옙, 애플사의 아이팟 등 경쟁자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다.(3)차별화 디자인 베스트바이 측에 자신 있게 내놓은 프리즘형 MP3 Playe

  • 아이리버 딕플 D30 광고전략
  • 아이리버는 타사에 비해 전자상가와 인터넷 쇼핑몰에 있어서 넓은 유통망을 갖추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인터넷 쇼핑몰과 전자상가에 대한 접촉과 원활한 유통망을 구축해야 할 필요가 있다. (4) Promotion2005년 첫 제품출시와 함께 서울대 출신 인기 연예인 김태희와 1년 계약을 맺어 졸업 입학시즌에 맞춰 젊은 세대에 맞춰 대학도서관에서 김태희가 딕플로 음악을 들으며 공부하는 모습은 학생들이나 학부모들의 뜨거운 반응을 가져오고 출시

  • [브랜드관리] iriver 아이리버 브랜드인지도 조사
  • 아이리버제품이 어느 면에서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① 기능 ② 디자인 ③ 성능(음질) ④ 다양한 서비스(ex. 아이리버존, A/S ) ⑤마케팅 ⑥ 기타 ( )* 아이리버 사용자의 경우 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① 기능 ② 디자인 ③ 성능(음질) ④ 서비스측면 (ex. A/S) ⑤ 기타 ( )* 현재 사용되는 MP3에 추가되기를 원하는 기능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 아이리버의 신제품 ‘딕플’을 아십니까? 예 / 아니오* 딕플을 알게 된 경로는 무엇입니까?①

  • [국제경영사례](주)레인콤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 아이리버에게 큰 위협적 인 요소이다. 자본과 경험효과로 무장한 대기업의 연구개발 및 마케팅 능력에 중소기업인 레인콤이 고전할 가능성을 충분히 있어 보인다. 이런 거대 기업뿐 만 아니라 변화하는 환경에 빨리 적응할 수 있고, 새로운 기술로 무장한 거원, 엠피오 등의 중소기업도 해외시장 진출 단계에 착수하고 있다. 특히 거원은 아 이리버에 이어 삼성을 제치고 국내시장 점유율 2위를 탈환하는 가파른 성장세 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삼성 “MP3

  • [경영학] 아이리버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아이리버가 있는 것이다. 전략적 제휴타 기업에 경우 디자인뿐만 아니라 마케팅 부분 미디어 컨텐츠 개발 부분까지도 한 기업에서 총괄하여 제품을 만들지만, 아이리버는 inno라는 디자인 전문업체, 그리고 유리온이라는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시장 최초 선점아이리버는 MP3시장을 최초로 선점하여 선두기업으로서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글로벌 시스템을 통한 선택적 집중생산은 중국에서 하고, 판매는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