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30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같은자료를 검색하시면 한글자료도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
서 론
본 론
1. 회사소개
1) 비 전
2) 창업 배경과 컨셉의 기원
3) 연 혁
4) 종업원 교육
2. 환경분석
1) 외식산업에 대한 분석
2) 외식산업에 새로운 환경변화
(1) 시장변화
(2)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환경의 변화
3)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2) 빕스
(3) T.G.I 프라이데이스
3. 자사분석
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
(2) 타겟팅
(3) 포지셔닝
2) 마케팅믹스 4P
(1) 제 품 (product)
(2) 가 격 (price)
(3) 유 통 (place)
(4) 촉 진 (promotion)
3) SWOT 분석
결 론
1. 마케팅 대안
2.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회사선정동기
여가활동증가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향상과 웰빙 문화의 파급으로 외식문화의 범위가 급격히 확대되면서, 이제 외식문화는 단순히 “배를 채우는 공간”이 아닌, “문화와 레저 활용의 공간”으로써 그 의미와 역할이 확대됨. 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하여 맛과 질, 서비스 등 다양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들 중 “베니건스”의 분석을 통해 그들의 성공 전략 및 향후 미래 전략 등을 모색해 보기로 하였다.
회사소개
* 비전 : 언제나 어디에서나 고객의 눈에 비친 최고의 레스토랑.
* 사명 : 우리는 최상의 경쟁력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최고의 인재, 최고의 성과, 보상을 기준으로 인재를 육성하며지속적인 혁신과 탁월한 성과를 표출하는 최우수레스토랑 전문 기업이 될 것이다.
베니건스의 서비스 전략, ‘서비스 품질을 통한 단위점포 매출 극대화’
베니건스의 가장 큰 차별점, ‘고객이 마음으로 느끼는 친절’
자료평가
- 발표 자료로 잘썼습니다..
- obr***
(2011.01.03 20:38: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화와 관광이 결합된 문화관광상품을 하나 선정하여 다음의 요건으로 작성하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