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ci CI Corporate Identity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I Corporate Identity
목 차
Ⅰ.
CI 의 의미
Ⅱ.
국순당의 CI
1. 회사 소개
2. CI 변 경
Ⅰ.
C I 의 의미
과거: 동그라미 이미지가 강했음
CI : B자안에 빨간 네모 형상화 - 콘텐츠를 담는
매개체로서의 모든 미디어를 상징.
LG그룹의 계열분리 - ▶LG : 전자부문 ,
▶GS : 유통,에너지 부문- 오렌지,녹색,파랑의
3색 투명경영과 리더십 상징
▶LS : 산업전선 부문- “화살표”가 전진 의미,
빨강, 파랑은 진취적인 사고와 투명경영 상징
CI(Corporate Identity) : 기업이미지의 통합
▶ 해당 기업의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통합운영 관리하기 위한 전략적인 시각
커뮤니케이션
▶ 대외적으로는 기업의 철학, 미래비젼 등 기업의 실체를 확인하도록 하여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대내적으로는 질서있고 체계적인 시스템의
관리로 합리적인 경영과 사원들의 마인드를 고양시켜 체계화된 조직의 틀
을 이루게 한다.
Ⅰ.
C I 의 의미
새로운 C I 의 도입이유
◐ 기업의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
▷ 기업의 인지도 저하
▷ 이미지 진부
▷ 기업의 실태나 내용의 오도
▷ 과거의 이미지가 신시장 진입시 장애
해결하기 위해서 ◑
참고문헌
참 고 문 헌
1. 마케팅 원론, 이용학 저
2. 고객을 사로잡는 디자인 혁신, 신언모 저, 살림, 2004.10.30
3. www.ksdb.co.kr
4. 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I] 최근 기업의 CI 변화
  • 최근 기업의 CI 변화CIP란?- Corporate Identity Program의 약자로서 기업이나 단체의 이미지 통일화(동일화)계획을 의미한다.즉, 기업이 생산하는 모든 제품의 색상이나 형태, 또는 무형의 기업 활동 등에 통일성을 부여하여 최종적으로 「기업이미지」에 연결되도록 하려는 것이다.요즘에는 여러 분야에서 CI가 사용되고 있다. 다음은 여러 가지의 CI들을 소개한 것이다. CI의 구성의 기본 시스템 - 마크 (대구은행 마크 그림)- 로고타입 (대구은행 로고 그

  • 기업과 사회 좋은 사람들
  • 소개사회공헌브랜드 현황시장분석마케팅 분석결 론가로획을 길게 연결한 모티브미래를 향해 함께 걷고 있는 사람들을 표현‘들’자의 ‘ㄹ’을 반대기존의 틀을 깨고 다시 한번 도전하는 innovation 정신을 표현그린 컬러의 4개의 모티브Pride, Pioneer, Professional, Progressive개척과 Creative를 나타내고 밝은 미래를 약속하는 기업정신CI(Corporate identity)회사소개사회공헌브랜드 현황시장분석마케팅 분석결 론경영이념진행중인 사업차별화된 서

  • 풀무원 브랜드전략
  • 한 번 1등은 영원한 1등일까-두부전쟁으로 바라본 풀무원 브랜드『 목 차 』1. 선정동기2. 시장분석1) 식품산업의 현황2) 친환경 농산물 시장의 성장3) 변화하는 소비자의식4) 유기농시장의 한계와 판매경쟁5) 기술의 발전 - 스마트폰과 SNS6) 온라인 시장의 확장7) 대체제 소비 증가8) 개별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인식3. 자사 분석1) 브랜드 의미와 가치체계2) 브랜드 CI (Corporate Identity)3) 사업소개4) 매출규모와 구성5) 시장점유율6) 경쟁우위7) 해외

  • DECOMAS 사례 - 스타벅스의 CI교체를 중심으로
  • CI의 의미에 대해 살펴보고, 기업의 기존 CI와 새로 도입된 CI, 그리고 그 CI의 의미를 기업이 가지고 있는 기업사명(Company Mission)과 연관시켜 살펴보려 한다.Ⅰ. CI의 개념기업은 공중에 대한 PR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DECOMAS(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전략을 실시한다. 이는 ‘경영전략으로서의 디자인 조정통합’이라는 뜻으로 CI(Corporate Identity, Corporate Identification) 즉, ‘기업 정체성’이라고도 한다. 기업은 CI를 통해 기업이 가지고 있는 이념이

  • [경영학] CJ의 새로운 도전- 미디어 ,문화 기업으로의 도약
  • 소개 3Ⅱ.CJ의 조직문화 (CJ(주)를 중심으로)-5(1)사내문화의 획기적인 변화 -5(2)CJ의 인사제도 - 직무 체계 -8(3)CJ의 인사제도 - 보상 정책 -10(4)CJ의 인사제도 - 성과관리 시스템 12(5)Issue 분석 - 성과관리 시스템 15Ⅲ. CJ의 CI(Corporate Identity) 런칭 광고를 통한 기업이미지 변혁-20(1)CJ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