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일상생활,놀이활동 관찰일지 / 발달평가 (2학기 관찰기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4.11 / 2024.04.11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1세 일상생활,놀이활동 관찰일지 / 발달평가 (2학기 관찰기록)

영아 한명당 놀이활동4개,일상생활2개 분량으로 관찰하였고 2학기 총평 첨부되어 있습니다.

관찰내용과 평가 모두 적절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만1세 일상생활,놀이활동 관찰일지 / 발달평가 (2학기 관찰기록)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2학기 총평

본문내용
반명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9월 1일 ~ 2월 29일
영역 구분
관찰내용
일상생활
OO가 엄마와 함께 등원을 하고 신발을 자기 제자리에 정리해 본다. 엄마에게 ‘다녀오겠습니다’ 라고 말하며 고개 숙여 인사를 하고 씩씩하게 헤어져 본다. 스스로 가방을 바로 정리하고 화장실에 가서 비누칠도 하며 깨끗이 손을 씻어 보기를 한다.
놀이활동
줄에 메달린 풍선을 손가락으로 살짝 누른다. “OO야 풍선을 손으로 쳐볼까요?”하며 시범을 보여주자 따라한다. “친구와 함께 풍선을 쳐볼까요?”하자 OO가 웃으며 다가온다. OO와 함께 풍선을 손으로 치더니 소리내어 웃으며 반복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1세반 2학기 평가제 관찰일지 72Page
  • 활동을 통해 대근육, 소근육 발달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야 겠다. 교사의 말을 따라서 표현하며 언어적 모방놀이를 즐겼고, 익숙한 노래를 회상하며 흥얼거리는 것으로 보아 리듬 및 표현하기를 즐기는 것으로 보인다. 동요소리에 맞춰 율동을 기억해 리듬을 잘 타며 다리를 펴고 앉아 팔을 뻗으면 손끝과 발끝이 닿을 수 있음. 창밖의 내리는 눈에 계속 관심을 보인다.OOO 2학기 관찰기록구분관찰내용 (OO 어린이)기본생활낮잠을 자고 일어난 OO이에

  • 보육과정-기말 레포트
  • 생활 속의 탐색, 표현, 감상은 영유아의 일상생활 속에서 체험하는 자연물과 다양한 사물 및 조형물 속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다양한 문화를 이해할 수 있으며 >이러한 현상은 조상들의 삶을 이해하고 전통미의 이해를 통해 다른 문화의 차이점과 우리 조상들의 표현의 우수성을 이해할 수 있는 심미적 안목도 기를 수 있다. 음악(노래, 악기활동, 감상, 동작 등), 극놀이, 미술활동 등의 다양한 예술분야와 밀접하게 연관을 가지고 통합적으로 지

  • 만0~2세반 평가제 관찰일지 121page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발달종합평가OO는 배변연습을 계속하고 있지만 소변을 자주 봐서 기저귀에 보는 횟수도 많다. 가정과 연계해서 꾸준한 배변연습이 필요하다. 그리고 OO는 말을 잘 하면서도 이유없이 오빠들을 때리고 공격적인 성향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편안하게 누워 놀잇감을 탐색하고 친구들의 놀이 모습을 관찰하는 OO의 모습에 안전하게 놀이할 수 있도록 언어 매트로 자리를 이동하여 주었다.만1세반 OOO 관찰기록구분관찰내용 (OO 어린이)기본생활교사가

  • [보육과정_-과제]영유아를_위한_연간_보육계획안을_작성해_보세요
  • 생활즐거운 어린이집 생활나의 몸과 생각소중한 내 몸오리엔테이션신체검사부모개별면담부모면담일지학습준비도검사4월4월 2일~4월 28일봄봄의 날씨와 생활식물의 성정콩꽃가게견학봄소풍보건소 견학부모간담회기본생활 체크리스트일화기록 관찰5월4월 30일~6월 2일가족과 이웃우리들 세상사랑하는 나의 가족동네지도이웃기관어린이날행사가족행사교통박물관사회성 발달체크리스트 1영역별 놀이관찰6월6월 4일~6월 30일

  • 보육사업 보육사업의 개념 필요성 의의 역사 목적 유형 운영 문제점 개선방안 우리의 견해
  • 놀이 속에서 자연과 함께 자라게 된다. 텃밭 가꾸기텃밭은 자연의 섭리와 신비로운 현상을 관찰할 기회를 제공하고, 작물 재배를 통한 모험과 도전의 기회를 주며, 사람과 자연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태도를 키울 수 있다.요리활동텃밭과 연계하는 프로그램으로 텃밭에서 아동들이 직접 기른 여러 작물들을 주재료 하여 요리활동을 계획한다. 자연 친화와 올바른 먹을거리의 즐거움을 통해 편식이나 패스트푸드에서 벗어나 건강한 식습관을 기른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