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만2세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 발달평가 103Page분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5 / 2024.03.15
- 10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1세,만2세 혼합반 평가제 관찰일지 / 발달평가 103Page분량 입니다.
관찰내용과 평가 모두 적절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본문내용
-
기본생활
이불장에서 이불을 꺼내자 자신의 이불을 들고 가 매트 위에 편다. 그리고 그 위에 눕는다. “이불 친구 옆에 바르게 펴줄게”라고 이야기하는데 눈을 감고 웃으며 그대로 누워있다. 교사가 안아서 이불을 바르게 펴주자 큰소리로 웃는다. 옆으로 누워 좌우로 움직이다 금세 잠이 든다.
신체운동
OO는 통 안에 담겨있는 물을 보고 “이건 OO가 할거야.”라고 말하며 컵에 물을 담아 다른 통에 옮긴다. 소꿉 놀잇감이 들어있던 바구니에서 국자를 꺼내 물이 들어있는 통에 넣는다. 국자에 물이 담기자 OO는 큰 대야로 물을 옮기며 놀이한다.
의사소통
OO가 친구가 놀이하는 자동차를 관심있게 쳐다보다 친구의 놀잇감을 잡아 등 뒤로 숨긴다. 친구가 울음을 보이며 “돌려줘”라고 말하자 OO가 “돌려줘”라고 따라 말하며 친구의 놀잇감을 돌려준다.
사회관계
등원하여 교사와 반갑게 인사를 한다. 먼저 등원한 친구에게 “친구야 안녕? 인사해 볼까요?”하자 웃는다. 손을 흔들어 친구에게 인사하는 모습을 보여주자 손을 흔들며 “안녕?” 말하며 손을 흔들며 웃으며 인사를 한다. “다른 친구에게도 인사를 해 볼까요?” 하자 친구를 쳐다보며 웃으며 “안녕?”하며 손을 흔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조언어학_1~2주차 강의를 통해 대조언어학의 기본 개념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외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학습의 어려움을 이해하기 위해 거꾸로 한국인이 외국어를 학습할 때 겪은 어려움의 사례를 조사하여 제시해 봅시다 (2)
- [유아 교육] 유치원 실습 및 참관 1주~3주 일화기록
- [똥]프로젝트 교육계획안, 주제선정의이유, 주요개념, 주제망, 창의활동지, 음식, 건강, 나의몸, 화장실, 동물의 똥, 똥이 되는 이유, 변비
- [아동창의력발달] 창의성 발달(창의성의 정의와 구성요인, 창의력발달, 창의성 향상방법)
- 2021년 영유아발달론-창의성의 개념 및 관점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창의성 발달을 위한 놀이의 중요성과 구체적인 놀이의 예를 두 가지 작성하시오
- 창의성의 발달단계
- [태아검사] 태내진단(초음파 검사, 양수검사, 융모막 검사)
- 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시오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사회 교과 교수 학습 지도안] 초등 안전한 교통생활 하기 수업지도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