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2학기 관찰일지 / 2학기 발달평가 100Page (표준보육과정/평가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11 / 2024.02.11
- 10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3세 2학기 관찰일지 / 2학기 발달평가 100페이지 분량입니다.
평소에 상호작용을 기록해두는게 일상이어서 꾸준히 작성한 자료입니다
- 본문내용
-
기본생활습관
OO가 이 닦기를 한 후 컵을 이용하여 가글한다. 컵을 제자리에 놓고 “세수도 잘 해요” 하고 말한다. 물에 손을 비벼 닦고 손을 톡톡 턴 후 얼굴을 닦는다. 몇 번 한 후 수건에 얼굴을 닦고 “이제 반짝 반짝 해요?”하고 물어본다.
신체운동
신체활동 시간에 교사가 바닥의 지그재그 선을 따라서 팔을 벌리고 걸어보자고 하자 OO이가 앞에 가고 있는 친구들을 밀치고 직선으로 달려간다. 교실을 한바퀴 달리는 OO에게 다시 해볼 것을 권유하자 바닥의 선을 무시하고 또 한번 직선으로 달린다.
의사소통
눈이 내리는 모습을 탐색한 뒤 OO가 “하늘에서 눈이 펑펑 내리고 있어요” 라고 이야기 한다. 다른 영상을 본 뒤 “이번에 눈이 송송 내리고 있어요” 라고 말한다.
사회관계
블럭으로 로봇을 만들어 친구들과 논다. “자~ 공격해봐” 하며 친구에게 이야기한다. 친구가 “붕~ 공격”하자 “우와~ 정말 멋진데라고 이야기하며 놀이를 계속한다.
예술경험
OO가 배 접기를 하자 OO도 색종이를 가지고 와서 의자에 앉는다. 교사가 색종이를 왜 가지고 왔는지 물어보자 “배 접고 싶어요.” 라고 말한다. 교사가 접는 순서를 설명하고 같이 접는다. 색종이를 접다가 “선생님 어려워요. 못하겠어요.” 라고 말하며 팔을 포개어 책상에 엎드린다.
자연탐구
눈사람을 접는 방법을 교사가 알려주었고 OO가 알려준대로 차근차근 접는다. 하얀 종이에 풀칠을 하고 눈사람을 붙인다. 주변에 겨울 나무를 그리고 색칠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어학] 우리나라 방언의 지역별 특징과 그 예
- 가족복지론_최근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입양가족 사례를 조사하고, 이에 대한 정부의 대응책 및 자신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만3세 발달평가 - 만3세 1학기 3월~8월 발달평가 및 종합평가 5명 (평가제 / 표준보육과정)
- [한국문학사] 1970년대 한국문학
- [성서선교학] 누가복음에 나타난 선교
- 대인관계의 유형
- 대인관계의 유형과 중요성, 대인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중학교 정보컴퓨터 학습지도안(소프트웨어의 역할과 가치)
- 낭만주의와교육-교육철학
- 만3세 2학기 관찰일지 및 총평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