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1학기 관찰일지 / 1학기 발달평가 100페이지 (표준보육과정 평가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09 / 2024.02.09
  • 10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3세 1학기 관찰일지 / 1학기 발달평가 100페이지 분량입니다.

평소에 상호작용을 기록해두는게 일상이어서 꾸준히 작성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기본생활습관
간식을 먹을 때 친구와 이야기하며 자세가 흐트러진다. 교사가 바르게 앉을 것을 권하자 자세를 바로하고 간식을 먹는다. 3분 가량 시간이 흐른 뒤 다시 자세가 흐트러진다.
신체운동
OO가 벽돌 블록으로 징검다리를 만들고 OO와 함께 징검다리를 한발씩 걸어간다. 다시 돌아와서 이번에는 껑충 뛰면서 징검다리를 건너간다.
의사소통
친구의 발표가 끝나자 손을 들며 “선생님 저 할래요!” 라고 말한다. 친구들을 바라보며 “나는 엄마, 아빠, 언니, 나 이렇게 네 명이 가족이에요. 언니는 머리가 길고 나는 머리가 짧아요.”라고 말하며 가족을 소개한다.
사회관계
OO가 앞치마를 입고 여러 가지 음식 모형으로 음식을 차린다. 곁에 친구가 다가와 “나도 같이하자” 라고 말하자 “너는 저기서 놀고 있었잖아”라고 말한 뒤 몸을 돌려 놀이를 한다.
예술경험
교사가 사진기를 만들 재료를 준비하니 OO가 교사에게 상자곽을 주며 “선생님 사진기 만들고 싶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상자곽을 예쁘게 포장해주니 색칠도하고 스티카도 붙여서 사진기를 예쁘게 만든다.
자연탐구
민들레 꽃을 구경하며 봄에 피는 꽃들을 이야기 나누며 OO가 민들레 꽃씨를 후 불자 OO도 민들레 꽃씨를 찾는다. OO를 따라 민들레 꽃씨가 날아가는 모습을 보며 “비누 방울이 날아가는 것 같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과정이나 가족관계에서 어려움이 있었다면 솔직하게 밝히면서 그것이 본인에게 미친 긍정적인 영향이나 어려움등의 극복과정 등을 정리해 준다면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2. 성격 대부분의 자기소개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자신의 성격은 적극적이다, 긍정적이다, 명랑하다는 등의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는 성격에 대한 직접적인 제시어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많은 자기소개서를 읽은 인사담당자는 이러한 천편일률적인 말을 글자 그대로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과정이나 가족관계에서 어려움이 있었다면 솔직하게 밝히면서 그것이 본인에게 미친 긍정적인 영향이나 어려움 등의 극복과정 등을 정리해 준다면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2. 성격 대부분의 자기소개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자신의 성격은 적극적이다, 긍정적이다, 명랑하다는 등의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는 성격에 대한 직접적인 제시어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많은 자기소개서를 읽은 인사담당자는 이러한 천편일률적인 말을 글자 그대

  • [교육학] 우리나라와 외국의 교육제도 및 입시제도
  • 과정을 구성하도록 하는 교육과정의 자주성과 학습자의 주체적 활동을 강조한 학습의 자주성을 강조하고, 우리 생활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실업 및 직업, 과학 기술 교육을 강화하는 생산성과 교육을 실생활과 직결시키고 학교를 사회와 접근시키는 교육내용의 유용성을 강조하였다.둘째, 합리성을 강조하면서 학생의 성장 발달에 적용될 수 있는 통일성 있고 계통성과 발전성 있는 교육과정의 조직을 제시하였다. 당시의 ‘교육과정 개정의

  • 우리나라와 외국의 교육제도 및 입시제도 그리고 문제 및 개선방안 한국 교육제도
  • 과정을 구성하도록 하는 교육과정의 자주성과 학습자의 주체적 활동을 강조한 학습의 자주성을 강조하고, 우리 생활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실업 및 직업, 과학 기술 교육을 강화하는 생산성과 교육을 실생활과 직결시키고 학교를 사회와 접근시키는 교육내용의 유용성을 강조하였다.둘째, 합리성을 강조하면서 학생의 성장 발달에 적용될 수 있는 통일성 있고 계통성과 발전성 있는 교육과정의 조직을 제시하였다. 당시의 ‘교육과정 개정의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표준 내용을 알아본다. 또한 1분 PR의 기본 구조는 어떤식으로 이루어져야 하는지를 알아보고, 실제 이 1분 PR로 면접에 성공한 사례 자료를 가지고 스스로의 1분 PR의 문제점을 알아보도록 한다.source : http://www.vipup.com/Cafe/Freeview.asp?mid=kennyoun&mp=MMLS&mi=391***FILE:DBGO.심층 면접 실전 분석(전공적성).pdf입시119 (http://cafe.daum.net/ipsi119)구술논술 대표브랜드심층 면접 실전 분석 1.나 전공적성 학업적성 . ( )전공적성 평가는 말 그대로 과연 수험생이 자신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