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문구점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17 / 2024.01.17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초등학교 문구점 사업 계획서
본문내용
사업 계획서: 초등학교 문구점 운영

1. 사업 개요
1.1 사업 명
초등학교 문구점 사업 명칭 "키즈 스테이션"

1.2 사업 내용
키즈 스테이션은 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문구용품과 교육 재료를 판매하는 가상의 문구점입니다.

1.3 비전과 목표
학생들의 창의성과 학습 동기부여를 촉진하며 학교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 시장 조사

2.1 시장 수요
초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문구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음.
2.2 경쟁 분석
지역 내 다른 문구점과 온라인 판매 업체들과의 경쟁 고려.

3. 제품 및 서비스

3.1 핵심 제품
창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장난감, 문구용품 판매. 분식 판매

3.2 부가 서비스
학습과 관련된 팁, 교육 자료 제공.

4. 영업 전략

4.1 마케팅
학교 소식지, SNS 등을 활용하여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광고.
학교 행사 및 이벤트 참여.
4.2 가격 정책
학부모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책정.

4.3 협력 관계
지역 출판사, 교육 기관과 협력하여 교육자료를 함께 제작 및 판매.

5. 운영 계획

5.1 입고 및 재고 관리
교육적 가치가 높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입고하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확대.

5.2 온라인 플랫폼
가상의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판매 및 배송 서비스 제공.

5.3 이벤트 및 프로모션
주기적인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관심을 유도.

6. 재무 계획

6.1 자금 조달
초기 자금은 자영업자 투자와 지역 지원금을 활용하여 조달.

6.2 수익 모델
제품 판매 및 온라인 교육 자료 판매를 통한 수익 모델 확립.

7. 사업 확장

7.1 지역 확장
다른 초등학교나 지역으로 사업 확장. 본점 말고도 제 2, 3의 분점 개척
7.2 교육 협력
학교와 교육 단체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교육 관련 이벤트 및 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나미 신제품 계획서
  • 학교회사집학원투표장매매점고시원작문을 하려고공부할 떄 필기하려고간단한 그림을 그릴 때계약이나 신청서를 작성할 때 비싸고 고급제품을 경우 과시하거나 자랑 또는 추천하기 위해일반적 샤프 활용 용도 이외의 자기 만족직장인초,중,고등학생대학생주부선생님, 교수상인욕구세분화-마케팅 전략론-편익사용상황왜언제, 어디서어떻게누가연필의 대용품이면서 저렴한 가격 ●●일정한 선 굵기를 유지할 수 있어서 더 좋은

  • [사회문제론] 청소년자살
  • 학교의 상담교사, 학교사회사업가, 담임교사 등에게 자살청소년 선별방법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는 것이 필요하다.미국의 School Gatekeeper Training 프로그램은 교사, 학교상담가, 코치 등 교직원을 대상으로 그들이 자살의 위험에 처한 학생들을 발견하고 이들을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을 돕도록 개발되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비극적 죽음이나 학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위험에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대해서도 교직원들에게 가르치고 있다. 그리고 Cou

  • [초등사회] 사회 교과서 단원 재구성 -5학년 2학기 `우리 나라 경제 생활의 특징`
  • 계획서를 가지고 수업을 진행한다면 굉장히 흥미로울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초등학교 시절을 돌이켜 보면 반끼리 통합된 수업을 해본 경험이 없는데 이런 수업을 한다면 아이들이 해당 교과에 대한 개념을 실제 경험을 통해 익힐 수 있을 것 같다. 자유로운 경쟁에 대한 경제 개념을 이러한 활동을 통해 익힌다면 잊지 못할 수업이 되지 않을까?김소정: 본 차시 이후의 약안(총 3차시)과 PPT를 맡았다. 모의 수업을 계획하고, 교육 과정을 재구성하면서

  • 부스러기사랑나눔회 ★ 부스러기사랑나눔회 비전
  • 학교 캠퍼스 안에 부스를 차려 놓고 강남대 학생을 대상으로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2. 발자취구 분년 월주 요 내 용2006년 ~ 현재2010. 102010. 032009. 082009. 052009. 012008. 122008. 042008. 092007. 032006. 06 김동욱 이사장 퇴임, 강명순 이사장 취임 해외사업(베트남) 시작 기부사이트 드림플 오픈 1318 해피존 신월 개소 문화예술사업 “우리동네 베토벤 바이러스를 찾아라”발대식 기업-NGO-정부 트라이앵글 사회공헌모델 논문 보건복지

  • SPSS분석을 통한 세종캠퍼스 학교서비스 만족도 조사
  • 학교 세종캠퍼스의 4가지 요인(강점, 약점, 기회, 위협)과 이에 따른 해결방안을 다음과 같이 정리해보았다.우선 세종캠퍼스의 강점(strength)은 ‘고대’라는 브랜드 파워가 있어서 캠퍼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안암 캠퍼스와의 복수전공, 이중전공 제도 등을 통해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세종캠퍼스의 교육 사업은 BK21사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반면 세종캠퍼스의 약점(weakness)은 아직 최신설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