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세 8월1주-5주 주간보육일지 고마운 교통기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9 / 2023.10.09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 3세 8월1주-5주 주간보육일지 고마운 교통기관
- 본문내용
-
놀이주제
고마운 교통기관
에상놀이
땅에서 다녀요
실시기간
8월1주
교사의 기대
다양한 종류의 육상 교통기관을 알고 육상 교통기관의 차이점을 비교해본다.
시간/일과
월
화
수
목
금
소주제
내가 좋아하는 자동차
다양한 육상 교통기관 알기
~09:00
등원 및 통합보육
내가 타고 온 교통기관 이야기하기
09:00~09:20
오전 간식
손 씻기 후 오전 간식 먹기다 먹고 난 그릇을 스스로 정리하기
09:20~10:30
실내놀이
[쌓기]블록으로 자동차 만들기
[역할]주유소와 세차 놀이
[미술]내가 좋아하는 교통기관 스텐실
[언어] 교통기관의 이름
[조작]자동차 패턴 퍼즐
[수][수]우리 반 친구들이 좋아하는 교통기관 그래프
[과학]바람으로 가는 풍선 자동차
[음률]어떤 교통기관일까요?
10:30~10:50
정리정돈 및 화장실 가기
놀잇감 제자리에 정리하기화장실에 다녀온 후 손 씻기
10:50~11:10
대/소집단 활동
[성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좋은 느낌과 싫은 느낌을 알고 말해요
[비상대응훈련] 수해 발생 시
[새노래]
더 빠른 것 더 느린 것
[이야기]여러 종류 교통기관
[동화]부릉부릉 자동차의 왕이 나타났다
[신체]친구에게 자동차를 전달해요
11:10~12:30
바깥놀이(대체활동)
[바깥놀이]산책하며 교통기관 관찰하기
[바깥놀이]자전거를 타요
[대체]엉금엉금 터널 길을 지나요
12:30~13:30
점심 및 이 닦기
손 씻기 후 점심 먹기개별적인 상호작용하며 올바른 식습관 지도와 영양교육 하기화장실 다녀온 후 손 씻기
13:30~14:30
낮잠 및 휴식
개별 이불을 준비하기조용한 음악을 들으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낮잠 자기
14:30~15:00
손 씻기 및 오후 간식
화장실에 다녀온 후 손 씻기오후 간식 먹기
15:00~16:00
실내놀이/기본보육 하원
오전에 진행한 놀이를 연계하여 실내놀이 진행하기기본보육 유아는 하원하기
16:00~19:30
통합보육 및 귀가
실내놀이 진행하기일과 회상하며 평가 후 보호자와 함께 귀가하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똥]프로젝트 교육계획안, 주제선정의이유, 주요개념, 주제망, 창의활동지, 음식, 건강, 나의몸, 화장실, 동물의 똥, 똥이 되는 이유, 변비
- [아동창의력발달] 창의성 발달(창의성의 정의와 구성요인, 창의력발달, 창의성 향상방법)
- 2021년 영유아발달론-창의성의 개념 및 관점을 설명하고 영유아의 창의성 발달을 위한 놀이의 중요성과 구체적인 놀이의 예를 두 가지 작성하시오
- 창의성의 발달단계
- [태아검사] 태내진단(초음파 검사, 양수검사, 융모막 검사)
- 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시오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사회 교과 교수 학습 지도안] 초등 안전한 교통생활 하기 수업지도안
- [성적 A] 세종한국어 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 부분을 재구성해 수업계획을 수립하되, 학생에게 배부할 부교재 형태로 개발합니다. 또한 개발 자료의 듣기 전 활동의 의도와 수업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봅시다.
- 체육교육과정 모형,발달교육모형,Project SEE,인간중심모형,발달단계모형,놀이교육모형,스포츠 중심교육모형,움직임교육 모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