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사업전략
(1) 제품전략
(2) 입지전략
(3) 여성고객 유인전략
(4) 홍보 및 프로모션 전략
9. 재무계획
(1) 자금조달계획
(2) 예상 초기비용
(3) 예상 매출액과 영업이익
본문내용
1. 사업아이템 소개 및 경쟁력
이번 사업아이템은 영양은 살리고 칼로리는 낮춘 메뉴를 건강한 조리법으로 만든 도시락과 건강관리와 몸매관리에 도움이 되는 사이드메뉴와 음료를 동시에 판매하는 푸드트럭 이다.
푸드트럭은 건강한 음식을 싸고, 쉽고 간편하게 제공한다는 점에서 핵심 경쟁우위를 지닌다는 점에서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접근성에 용이하고, 소비자들의 유동성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이러한 푸드트럭시스템은 기존 국내시장에서 잘 활용되지 않았던 새로운 판매방식이 될것이며, 이와 함께 최고의 제품과 고객의 대응에 유연한 서비스를 통해 기존의 시장에서 보다 나은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 기대된다.
메뉴를 개발하면서 난해 말과 동일한 750개 매장에서 동기 대비 1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지난해부터 정크푸드 이미지 개선을 위한 마케팅 전략 및 메뉴 개발을 통해 인색의 전환을 도모한 결과라는 평가이다. 상반기 롯데리아는 웰 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 지난 6월에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텐더 그릴 치킨 버거”를 출시해 20대 여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으며 토네이도 아이스크림 5종을 출시해 메뉴 군을
메뉴를 개발하면서 난해 말과 동일한 750개 매장에서 동기 대비 1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지난해부터 정크푸드 이미지 개선을 위한 마케팅 전략 및 메뉴 개발을 통해 인색의 전환을 도모한 결과라는 평가이다. 상반기 롯데리아는 웰 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 지난 6월에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텐더 그릴 치킨 버거”를 출시해 20대 여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보였으며 토네이도 아이스크림 5종을 출시해 메뉴 군을
목 차Ⅰ. 회사개황1. 회사명(가칭) 2. 팀(TEAM) 이름 3.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4. 경영이념 5. 자본금Ⅱ.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Executive Summary)1. 사업의 목적(MISSION)2. 창업 동기3.기대효과Ⅲ.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서비스)의 특성 설명2. 매장 개업을 위한 설비 비용(장비, 리스비용 포함)3. 매장의 예상 위치4. 경영5. 사업전략 포인트6. 아이템 선정 과정, 최근동향 및 사업전망Ⅳ. 입지분석
전문점을 통해 초기 자본 투자를 절약하여 창업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Ⅲ.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서비스)의 특성 설명생과일쥬스전문점이 국내에 첫선을 보인 것은 1990년대 초반의 일이다. 이미 그 이전부터 가정 및 카페등의 일반 업소에서 여름용 메뉴로써 생과일쥬스가 취급되긴 하였지만 전문점 성격의 본격적인 매장 형태가 등장하기 시작한 것은 90년대 초반의 일이다. 생과일쥬스전문점은 주로 백화점 식품코너나 대형 쇼핑센터의 2~3평 정
사업 소개1. 쌀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밥과 반찬 등의 메뉴를 패스트푸드 화한 것으로 새로운 식생활 문화의 창조와 고객 만족을 추구한다. 2. 배달하지 않는 도시락 업체로 Take-out 방식으로만 판매한다- 점포 공간, 인건비, 차량비가 절약되어 초기투자가 적다- 소규모 점포에서 적은 인원으로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3. 일본 혼께 가마도야와 업무제휴 협력 합의하였다.4. 현재 전국 다수 매장을 보유하였다.4. 한솥 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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