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자료] 산업심리학 - 직무동기부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11 / 2023.08.11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자료] 대학교 레포트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목 차
서론
1. 직무동기부여의 주제선정 동기와 목적 .................. 1
본론
1. 직무동기부여의 개념과 이론
1.1 직무동기부여란?.................................................. 2
1.2 직무동기부여의 중요성........................................ 3
1.2 직무동기부여에 관한 이론................................... 3
2. 직무동기부여의 기업 사례
2.1 직무동기부여를 적용한 기업 사례..................... 11
2.2 직무동기부여의 실패사례................................... 16
결론
1. 결론 및 시사점...................................................... 20
참고문헌 ................................................................... 21
서 론
1. 직무동기부여의 주제선정 동기와 목적
참고문헌
참고문헌
책자
『조직구성원들의 동기부여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백석일, 2003년
『전계서』김규정
『조직 관리론』박상규
『新 산업 및 조직심리학』김원형ㆍ남승규ㆍ이재창 2007년
『조직행동론』유기헌 2003년
『경영관리』박관영 2003년
『동기부여론-경영 및 인간관리 노하우』배정훈 2006년
『업무상의 동기부여』제인 미스켈 1997년
『동기부여』한국산업경영연구소 2001년
인터넷사이트
삼성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4&dir_id=41401&eid=sLv86AdTfNQQvNwbKLed8iC0Ykz8pHb4&qb=tb+x4rrOv6k=&pid=fZvRUsoQsClsstsSBD8sss--083288&sid=SEDUXJbAQEgAABAVfok
http://km.naver.com/list/view_detail.php?dir_id=80801&docid=34397675
http://coolcampus.tistory.com/27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23 공중보건학 요약노트-2023 공무원 합격자 요약노트 가로형(보건직/보건진료직 등) 2023.01.18. 업데이트
  • 부여(Empowerment): 지원적인 환경조성, 정보의 접근성 제고, 건강기술 습득의 기회제공 등동등한 기회와 자원을 제공③ 중재/조정(Mediate) 또는 연합(Alliance): 건강증진은 많은 기관 및 부문에서의 협조,조화 필요→이들 간 이해관계파악, 원만한조정 필요‣5대 활동요소★★① 건강한 공공정책의 수립 (금연조례 제정, 식품표시제도, 안전기준 강화 등)② 지원적 환경 조성: (금연구역 지정, 운동과 여가시설 확대, 안전시설 설치, 공원 조성 등)③ 지역사

  • [기업분석]SK Telecom의 교육훈련에 관한 사례 연구
  • 자료< 기업 사례 연구 > SK Telecom의 교육훈련에 관한 사례연구- 4 -개수:주민번호전공분류 대학전공 합계이공 산업공학 2전기공학 2전산학 1전자계산학 1전자공학 7전자전기공학 2전자통신공학 1전파공학 3정보통신공학 1컴퓨터공학 2컴퓨터과학과 1컴퓨터학과 2이공 합계 이공계열 22인문 경영학 13경제학 9교육공학 1법학 1사법학 1신문방송학 1심리학 1중국어 1중어중문학 2행정학 2인문 합계 인문계열 31총 합계 53개수:주민번호출생

  • [광고] sk텔레콤 마케팅기획서
  • 산업은 소비산업이 아니므로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매스커뮤니케이션은 비효율적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광고의 등장인물을 20~30대로 설정하고 기존의 일상에서 배어나는 잔잔한 감동, 친밀감, 인간미는 유지하면서 20~30대층을 중심으로 공략하려고 한다.1999년 출시 당시 TTL의 주요 고객층이였던,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에 이르는 젊은 층은 2007년 현재 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으로 사회에 적극적으로 진출하여 경제적으로도 독립하였고 이제는 잠

  • SSAT시험 종합분석과 삼성의 인재상 및 SSAT 지적능력검사 직무능력검사 풀이 및 상식 용어정리
  • 산업에 따라 다른 형태를 띠겠지만, 어느 경우에나 개별 기업 하나하나가 보유한 경쟁력 만으로는 전체 경쟁력을 보장하지 못한다는 공통점을 가집니다. 더욱 중요한 것 은 그 기업이 속한 공급망이 경쟁력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이렇게 공급망 전체를 하나의 통합된 개체로 보고 이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경영방식을 공급망관리(Supply Chain Management)라고 합니다CRM 지속적인 매출 액 증대를 위해서라면 순간의 이익보다는 매출액을 증대시킬 수 있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동기부여를 하고, 유연한 사고 방식을 가지며, 성공을 위해 매진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일단 결심을 하고, 목표로 정한 것에 대해서는 곧바로 착수하여 결국에는 해내고자 노력 할 것입니다. 한 번 결정한 것은 번복하지 않고, 끝까지 분발하여 그 분야의 프로가 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제 자신의 핵심역량도 육성하고 싶습니다.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직장을 만드는데 이바지하고 싶습니다. -5년 후 나의 모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