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심리학_여러분이 최근에 겪었던 갈등이나 또는 과거부터 계속 반복해서 경험하는 갈등 내용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강의에서 배운 현실치료 상담이론을 바탕으로 자신의 갈등에 깔려있는 문제를 상담이론틀에 맞춰서 분석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3 / 2023.08.03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D
본문내용
상담심리학
여러분이 최근에 겪었던 갈등이나 또는 과거부터 계속 반복해서 경험하는 갈등 내용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강의에서 배운 현실치료 상담이론을 바탕으로 자신의 갈등에 깔려있는 문제를 상담이론틀에 맞춰서 분석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세요.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갈등 상황 첫 번째
2. 갈듯 상황 두 번째
Ⅲ.
결론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최수경 외, 신체 만족도와 화장 태도에 따른 성인 여성의 매슬로우 욕구와 화장 행동에 관한 연구(2006), The Research Journal of the Costume Culture
김형미, 인간의 5가지 욕구와 테라피(2021),
고기홍, 상담효과 요인과 치료적 원리에 대한 연구(20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정치론] 젊은 층의 정치 관심도
  • 분석이 일각에서 등장했고 이를 본보기 삼아 한국도 마찬가지로 젊은 층에 어필해야 정치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이야기되기도 했다.일본의 ‘밝은선거추진협회’의 조사에 따르면 일본의 20대는 1990년 선거이래로 엄청난 폭의 투표율 하락을 경험해왔던 것으로 드러났다. 일본 20대의 이런 엄청난 투표율 하락은 90년 일어난 일본의 버블경제 붕괴이후 약20여 년간 계속되고 있는 청년고용문제의 심화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 기간을 일본에서는

  • [교양] 담배와 그리움
  • 틀림없다. (난 왜 이런 경험을 당하는지)내가 잘때 옆방에서 양년과 양놈이 속사이는 소리가 났다. (빌어먹을 방은 방음이 전혀 안됨으로) 결국 아주 가늘게. (상상에 맡기겠음)그러더니 새벽 3시에 딴놈이 누구랑 잤느냐며 소리를 친거다. 그리고 옆방 양년의 친구가 계속해서 아니라고 한다. 계속해서 목소리가 커진다. 결국 잠잠해 지자 아니라고 말한 양년이 옆방에 들어와 Sorry 아마 옆방의 양년, 양놈은 간이 콩알만했겠지. 그리고 둘은 누워있

  • 제7차 교육과정 시행대비 교육과정 업무담당자 연수자료
  • 과정 시행대비, 이렇게 추진되고 있습니다제7차 교육과정 시행을 앞두고 교육부에서는 지난 10월에 자체 중간 점검을 실시하고 그 동안 나타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음은 교육부 관련 부서에서 추진해오고 있는 새 교육과정 업무들 중 일부를 간략하게 소개한 것이다.□ 제7차 교육과정 해설서 발간 보급제7차 교육과정 개정에 따른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및 특수학교 교육과정 내용을 구체적으로 해설하여 학교 현장에서 교육

  • [이거하나면 끝] 리더십 모음집
  • 설명한다. 나아가 이러한 개성은 대통령의 행태에 중요한 영향을 끼친다고 주장한다. 구체적으로 바버는 대통령의 개성이 그들의 ‘활동 에너지’와 ‘정치적 직무에 대한 태도’로 표출된다고 보았다. 활동 에너지는 개인이 얼마나 활동적이냐 비활동적이냐를 분석하는 것이고, 정치적 직무에 대한 태도는 그가 얼마나 정치적 생활을 즐기는지를 분석하는 것이다. 이를 기초로 바버는 먼저 역대 미국 대통령들을 성격 또는 심리학적인 측면에서 활

  • [대중매체] 청소년관련 공익광고의 시대적 변화
  • 최근의 관점을 4단계 과정, 즉 인식, 이해, 설득과 행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나 원리는 동일하다.능동적 학습이론은 (a) 고객에게 결정이 매우 중대한 경우, (b) 신중하게 고려하고 있는 대안들 사이의 차이가 클 경우(예, 컴퓨터를 구입할지 차를 구입할 지, 해외여행을 어디로 갈지, 거실의 가구를 우선으로 할 지 등)에 주로 적용된다. 마케터는 이러한 결정을 가리켜 고관여 결정이라고 한다.3) 수용자의 심리학적 요인광고에 대한 평가는 광고의 제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